「2018 선산읍새마을남·여지도자」신년총회 및 회장단 이·취임식

선비 0 529

[선산읍] 새마을남여지도자협의회 신년총회 및 이취임식 개최2.jpg

 

(전국= KTN) 김도형 기자= 선산읍(읍장 이대창) 새마을남여지도자협의회는 1월 18일 목요일 오후 4시 신임 이병희 새마을지도자선산읍협의회장과 이성희 선산읍새마을부녀회장을 비롯한 회원, 그리고 관내 기관 단체장 등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8년 선산읍 새마을남여지도자협의회 신년총회 및 회장단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선산읍] 새마을남여지도자협의회 신년총회 및 이취임식 개최3.jpg

 

이날 행사는 우수회원에 대한 표창과 퇴임회원 공로패 수여, 그리고 감사패, 재직기념패 전달, 신임회원에 대한 인준서 수여식을 가졌고, 이어서 회장단 이·취임식이 진행됐다.

 

[선산읍] 새마을남여지도자협의회 신년총회 및 이취임식 개최4.jpg

 

10여년을 재직하고 퇴임하는 김종석 협의회장은 이임사를 통해 그동안 새마을지도자들의 적극적인 헌신과 봉사에 감사와 무한한 긍지를 갖고 있으며, 퇴임 후에도 새마을 운동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 인사했다.

 

신임 이병희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지난 임기동안 나눔·봉사·배려의 본보기가 되어 헌신하고 퇴임하는 김종석 회장님 및 회원들께 감사의 뜻을 전하고, 지역사회 발전과 새마을정신이 더욱 계승 발전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당찬 취임 포부를 밝혔다.

 

 


그리고 선산읍새마을부녀회장으로 연임하게 된 이성희 회장은 “신임 이병희 회장과 더불어 지역사회 발전과 새마을 운동 활성화를 위해 헌신하여 참봉사 정신을 실현하겠다.”고 밝혔다.

 

 이어진 축사에서 이대창 선산읍장, 양진오·최경동 구미시의원은 새마을지도자들의 헌신적인 노력으로 선산읍이 더욱 발전하고 거듭나고 있어 매우 고무적이며, 앞으로도 신임 이병희 회장님과 연임하시는 이성희 회장, 그리고 회원 모두가 화합하여 살기 좋은 선산 만들기에 적극 앞장서 줄 것을 당부했다.

 

<한국유통신문 영남총괄본부장, KTN한국유통신문 인터넷 신문 발행인 김도형> flower_im@naver.com>


 

기사제보 및 사회적 공헌활동 홍보기사 문의: 010-3546-9865


 

<저작권자(c)한국유통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http://www.youtongmart.com

youtongmart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