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러운 우리아이 첫 번째 생일! 기쁨을 함께 나눕니다.
구미시는 5. 18(토) 12시 구미시민교회(담임목사 조민상) 주관으로 구미시민교회 비전센터에서 저소득 가정 4가정을 초대하여 「사랑의 돌잔치」 나눔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는 구미시민교회의 지역사회 행복 나눔 사업의 일환으로 돌잔치를 치르지 못한 아동을 대상으로 가족 간의 추억 만들기와 안정적인 가족생활 정착을 위해 마련되었으며, 돌잔치 대상 아동들과 부모 및 지인 등 30명이 참석한 가운데 아기들의 건강과 축복을 기원하여 더욱 뜻깊은 자리가 됐다.
상모동에 거주하는 김OO은 “돌잔치를 마련해주신 구미시민교회에 감사하다”며 “혼자서 아이들을 키우는데 힘들고 어렵지만 우리 가정을 위해 이런 자리를 마련해주시고 함께 축하해주시는 분들을 위해라도 건강하게 잘 키우겠다”고 말했다.
구미시민교회(담임목사 조민상)은 저소득가정 중 돌 사진이 없는 아동을 대상으로 2010년부터 매년 돌 축하 잔치 나눔을 비롯해 지역에 저소득 계층에 대해 사랑의 집수리, 사랑의 쌀 나눔, 무의탁 독거노인 도시락 배달, 매주 지역 어르신을 위한 문화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등 소외계층이나 어려운 이웃과 함께 하는 나눔을 적극적으로 실천하고 있다.
<저작권자(c)한국유통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및 사회적 공헌활동 홍보기사 문의: 010-3546-9865, flower_im@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