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기 쉬운 용어로 설명해요! 구미시청 시민만족과 스마일왕 권지영씨<한국유통신문.com>

선비 0 1,590

[시민만족과]2017년 2분기 구미시(시민만족과) 스마일왕 선정4.jpg

 

2017년도 2분기 “Smile왕”


(전국= KTN) 김도형 기자= 구미시(시장 남유진)는 시민에게 밝은 미소로 고객감동 민원행정서비스 실현에 앞장서는 2017년도 2분기 Smile(스마일)왕으로 시민만족과 권지영 주무관을 선정 발표했다.

 

[시민만족과]2017년 2분기 구미시(시민만족과) 스마일왕 선정5.jpg

 

이날 행사는 2017. 7. 11(화) 08:50분 업무개시 전에 남유진 시장으로부터 스마일왕 증서를 수여받았으며 스마일 액자 게첨, 기념품과 꽃다발 증정 등 다양한 행사로 스마일왕 탄생을 축하하며 격려했다.

 

‘Smile왕’ 선정 행사는 매 분기별 스마일 측정 현장조사, 스마일 메신저 활동, 직원설문, 스마일 다짐시간 참여도 등 다양한 항목으로 평가하여 선정되었으며 Smile왕 액자는 스마일365 실천의 상징으로 3개월간 민원실에 게시된다.

 

[시민만족과]2017년 2분기 구미시(시민만족과) 스마일왕 선정6.jpg

 

농정민원 신청을 하러 시민만족과에 방문한 민원인들은 일단 권지영씨의 푸근한 미소에 편안함을 느끼며, 다소 까다롭고 어려울 수 있는 농지전용 관련 내용을 차분한 어조와 쉬운 용어로 설명을 받는다. 이러한 변함없는 이미지로 방문 민원인과 직원의 추천을 받아 이번 2분기 ‘스마일왕’ 선정의 영광을 안았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남유진 구미시장은 “내가 웃으면 상대방도 따라 웃고 내가 울면 나만 우는 것이다”라며 “늘 밝은 웃음과 친절한 매너는 민원인을 응대하는 자세의 기본”이라며 직원들에게 이러한 기본을 귀감삼아 꾸준히 지켜나갈 것을 당부하였다.

[시민만족과]2017년 2분기 구미시(시민만족과) 스마일왕 선정2.jpg

[시민만족과]2017년 2분기 구미시(시민만족과) 스마일왕 선정3.jpg

 

 

<한국유통신문 영남총괄본부장, KTN한국유통신문 인터넷 신문 발행인 김도형> flower_im@naver.com

 

기사제보 및 사회적 공헌활동 홍보기사 문의: 010-3546-9865

<저작권자(c)한국유통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가능> 

 

소상공인의 POS관리비용 절감으로 경쟁력 재고 및 스마트 전통시장 육성의 선구자!


사본 -m_logo2

http://cafe.naver.com/circulatenews/3488   

 

브로콜리 새싹차 및 파우더 구매 클릭!

사본 -3.jpg

(주)그린버드 브로콜리 새싹차, 파우더 상담문의: 한국유통신문 유통사업부 054-456-9865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