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과학관에서의 아주 특별한 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 테마의 만들기 체험’
(전국= KTN) 김도형 기자= 구미시(시장 남유진)의 구미과학관(관장 백옥경)에서는 오는 24일(토) 13시 30분에 크리스마스 행사를 진행한다. 그동안 크리스마스 시즌마다 크리스마스 동화를 테마로 한 과학부스, 인터스텔라 특강, 과학연극, 마술쇼 등 다양한 종류의 크리스마스 행사를 개최해 온 구미과학관에서는 2016년 크리스마스 테마의 만들기 체험을 준비했다.
크리스마스 이브에 구미과학관을 방문하는 관람객들은 눈사람과 생강쿠키맨 그리고 트리모양의 과자를 장식하고, 산타와 눈사람 모양의 양초를 만드는 활동을 하게 된다. 이밖에도 CD로 트리의 장식물을 만들고, 눈 내리는 풍경 만들기 활동을 한다. 모든 체험은 무료로 진행되며 구미고등학교 과학동아리 학생들이 체험의 진행자로 참여할 예정이다.
또한 구미과학관 입구에는 관람객들의 소원을 매달 수 있는 트리가 놓여있어 관람객들이 캐롤이 흐르는 가운데 소원을 적고, 다양한 크리스마스 테마 활동을 통해 과학관에서 풍성하고 따뜻한 추억을 간직하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
구미과학관 백옥경 관장은 “크리스마스 시즌에 멀리 가지 않아도 가족끼리 즐길 수 있는 좋은 체험이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시민들이 참여하여 따뜻한 크리스마스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구미과학관(☎054-476-6508)으로 문의하거나 구미과학관 홈페이지(www.gumisc.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국유통신문 영남총괄본부장, KTN한국유통신문 인터넷신문 발행인 김도형> flower_im@naver.com
기사제보 및 사회적 공헌활동 홍보기사 문의: 010-3546-9865
<저작권자(c)한국유통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가능>
2016년 크리스마스 테마의 만들기 체험, 구미과학관의 특별한 크리스마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