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희 홈스타일 로미 키친’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런칭

김도형 0 608

이미지_한경희_홈_스타일_로미‘한경희_홈스타일_로미_키친’_인테.jpg             

 

   비스포크 스타일로 나만의 디자인 가능

한경희생활과학의 노하우와 전문성으로 토털 리빙케어 서비스 인테리어 선보여

품질은 대기업, 가격은 소비자 눈높이에 맞춘 부티크인테리어

집의 톤앤매너와 취향에 따라 전문디자이너가 프리미엄 주방 완성

K쇼핑 15일 런칭, 방송 당일에만 120만원 상당의 서비스 무료 제공

 

(전국= KTN) 김도형 기자= 다양한 생활 밀착형 리빙 아이템과 서비스로 많은 주부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한경희생활과학이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한경희 홈스타일 로미’(이하 ‘로미’)를 선보인다. 오늘 15일(화), 밤 9시 40분부터 1시간 동안 K쇼핑에서 런칭 방송을 실시하며 ‘로미키친’이라는 타이틀로 주방 공간의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로미는 비스포크 스타일의 인테리어로 공장에서 찍어낸 듯 한 인테리어가 아닌 전문 디자이너가 고객의 이야기를 듣고 고객의 취향에 맞춰 디자인해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공간을 완성한다.

 

오늘 선보이는 로미 키친 역시 고객 맞춤형 인테리어로 가족 구성원 모두가 즐기는 공동의 공간으로 연출한다. 단순히 요리만하는 주방에서 벗어나 그 이상의 프리미엄 공간으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가족이 함께 분위기 있는 티타임을 즐길 수 있는 홈카페나 북카페까지 다양한 모습으로 쉽게 연출할 수 있다.

 

이를 위해 로미키친은 로미만의 세련되고 독특한 감각을 담은 컨셉을 제안한다. 도시적인 감각의 베이직, 북유럽 감성의 클래식,  고급스러운 프렌치 감성의 주방 등 로미키친 전문디자이너가 올해의 트랜드를 제안한다. 로미키친의 대표 컨셉인 ‘베이직’은 현대적이며 도시적인 분위기를 담아 기본에 충실한 감각을 담은 모던하고 깔끔한 주방으로 연출한다.

 

‘클래식’은 내추럴한 북유럽의 감성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컨셉이다. 상/하부장에는 웨인스코팅 기법과 엔틱한 황동컬러의 손잡이로 포인트를 주어 주부들의 인기를 얻고 있는 북유럽 느낌의 공간을 연출한다.

 

‘프렌치’는 한편의 예술작품처럼 로맨틱한 프랑스의 감성을 담은 컨셉이다. 클래식한 분위기에 고급스러운 골드 컬러의 엔틱 손잡이로 유러피안 럭셔리 감성 공간을 제안한다.  상/하부장에 고급스럽고 다양한 컬러를 믹스매치 할 수 있으며 상부장의 자재와 손잡이도 자신만의 취향으로 바꿔 어디에도 없는 나만의 주방을 만들 수 있다.

 

로미키친의 또 다른 특징은 주부들의 편의를 고려한 수납력이다. 팬트리와 같은 키 큰 수납장을 도입해 수납 공간을 최대 150%까지 늘려 계절마다 정리하는 수고를 덜 수 있다.

 

이와 함께 로미키친은 친환경 자재로 가족의 건강을 생각한다. 일반 페인트와 차별화된 열성형 공법을 이용한 친환경 접착 공법으로 열과 스크래치에도 강해 반영구적으로 보존이 가능하다. 주방에 들어가는 모든 가구들 역시 E0등급의 친환경 자재와 천연 대리석 간지 인스톤으로 건강한 주방 환경을 누릴 수 있다. 주방의 하드웨어는 독일의 명품 건설자재인 헤펠레(Hafele)사의 제품들을 사용해 주방의 격을 높였다. 특히 안전하게 닫히는 고급 댐핑장을 도입해 아이들의 손끼임 사고도 예방할 수 있다.

 

한경희 홈스타일 로미의 한경희대표는 “로미는 생활 가전 전문 브랜드를 운영하며 쌓아온 리빙 케어에 대한 노하우와 전문성을 십분 발휘해 공간 디자인에 대한 새로운 지향점을 제시할 것” 이라고 말하며 “고객의 눈높이에서 고객의 이야기를 듣고 공간에 대한 이야기를 담는 고객 맞춤형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로 성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로미는 런칭을 기념해 K쇼핑에서 방송 당일에만 50만원 상당의 고급 원목 식탁을 비롯해 수전, 수납장 등을 고급 자재로 업그레이드 하고 LG하우시스의 최신상 상판 역시 업그레이드 받는 등 총 120만원 상당의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해 400만원 상당의 로미키친을 270만원 대에 구입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K쇼핑에서 진행되는 런칭 본 방송 화면을 촬영 또는 캡쳐해 개인 SNS에 업로드 후(*해시태그 삽입 필수) 업로드 및 이벤트 공유 URL을 로미 홈페이지(www.spaceromi.com) 이벤트 게시판에 작성하는 고객에게 한경희생활과학의 가위칼을 전원 증정한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로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로미의 인테리어 서비스는 K쇼핑은 물론 로미 홈페이지(www.spaceromi.com)에서 상담 신청이 가능하다. (*이벤트 필수 해시태그: #로미키친, #주방리모델링, #한경희인테리어, #한경희생활과학, #주방인테리어)

 

<저작권자(c)한국유통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및 사회적 공헌활동 홍보기사 문의: 010-3546-9865, flower_im@naver.com

 

http://www.youtongmart.com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