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유통신문MOU업체] 식용유 절감 400% 효과, 세계 최초 탄화방지장치 장착한 '와우 수유식 튀김기' 개발

김도형 0 1,478

 1.jpg

구조도

 와유 수유식 튀김기는 튀김판과 미세거름망이 일체형으로 되어 있어 튀김류를 얹어 조리하고 1차로 미세 거름망에서 튀김 가루를 걸러준다.

탄화방지장치는 버너 연통에 튀김가루등이 직접 닿지 않고 탄화방지 장치 경사면을 따라 유조부 바닥으로 가라않게 하여 튀김가루를 쉽게 수조부로 쓸어내리게 하였으며 수조부에는 소직의 미세거름망을 설치하여 튀김가루 및 이물질이 수조부 전체를 더럽히지 않고 배수구 부위에 쌓이게 하여 배수그 배출만으로 청소를 쉽게 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문의상담: KTN유통사업부 010-8380-8338)

 

세계 최초 탄화방지 장치 장착 '와우(WOW) 수유식 튀김기'

식용유 절감율 400%효과, 고소한 맛 유지로 소비자 만족 극대화

 

(전국= KTN) 김도형 기자= 특허 및 특허출원증이 8가지로 세계 최초 탄화방지 장치가 장착된 '와우 수유식 튀김기'는 오로지 사용 고객만을 위해 (주)모아모아에서 개발한 야심작이다.


본 제품은 유증기에 따른 열기를 최소하 하여 조리할 수 있게 개발됐다. 튀김가루가 약 1000도씨를 상회하는 고온의 버너연통에 직접 닿지 않아 그을음과 유증기 발생에 따른 일급 발암 물질 발생을 억제했고, 유증기를 최소화하여 쾌적한 환경에서 조리 할 수 있도록 했다.

 

 2.jpg

 튀김판 및 미세거름망

특허출원중으로 튀김류를 얹고 조리하는 튀김판과 미세거름망을 일체형으로 하여 튀김가루를 90%이상 걸러주어 청소를 용이하게 했다.

 

또한 약 일주일에 한 번씩 식용유를 교체할 때만 청소함으로써 매일 청소하는 번거로움을 없앴으며 식용유 한 번 투입으로 약 400마리를 튀길 수 있어 사용량을 대폭 절약했다.

 

더불어 '와우 수유식 튀김기'는 튀김류의 고소한맛을 오랫동아 유지할 수 있게 했다. 그 이유는 식용유가 깨끗해야 고소한 맛을 유지할 수 있고 일반제품은 식용유에 계속 타고 있는 튀김가루와 시커먼 동물성 기름이 뒤섞이는 구조로서 식용유가 금방 혼탁해져 약 60마리를 튀긴 이후에는 고소한 맛이 급격히 떨어지기 때문이다. 


와우 수유식 튀김기는 튀김가루와 동물성 기름을 필터링하여 식용유를 지속적으로 깨끗이 유지시켜 오랫동안 고소한 맛을 유지시킬 수 있는 특징으로 신선한 맛을 찾는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여줄 것으로 예상된다.

 

 3.jpg

미세 거름망 브라켓

 특허출원중으로 튀김가루를 90%이상 걸러줄 뿐 아니라 브라켓 내부에 튀김용량 조절 개폐장치를 설치하여 주문량에 따라 조절하여 튀길 수 있다.

 

 5.jpg

탄화방지 장치

 본 제품의 월등한 우수성을 확인하는 세계최초 특허로 식용유 자체가 산폐될때 까지 식용유를 사용할 수 있어(무려 약 400마리를 튀김, 일반튀김기 약 100마리 튀김) 식용유를 놀랄 정도로 절약(400%효과)하여 일반 제품과 비교가 불가능한 장치이다. 또한 고온(약1000도씨)의 열기를 차단하여 재순한 시킴으로서 연료비를 절약(15%)하고 일급 발암물질인 그을음 및 유증기 발생을 억제하여 사용자의 건강을 지켜준다.


'와우 수유식 튀김기' 판매 대리점 문의는 KTN유통사업부(010-8380-8338)로 하면된다.

 

<저작권자(c)한국유통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및 사회적 공헌활동 홍보기사 문의: 010-3546-9865, flower_im@naver.com

 

http://www.youtongmart.com

 

 

 

,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