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뚜라미그룹, 구미시 '지역인재 육성 장학금 지원' 협약식 가져

사회부 0 244

장학금 지원 협약식(단체).jpg

 

 Boys, be ambitious!  소년들이여, 야망을 가져라!

관내 저소득층 고등학생 60명에 50만원씩 총 3,000만원 지원 

꿈과 배움을 응원하는 장학금으로 희망 전달해


(전국= KTN) 김도형 기자= 구미시(시장 김장호)에서는 8. 3.(수) 11시 국제통상협력실에서 구미시 인재육성을 위해 귀뚜라미그룹(회장 최진민)과 「지역인재 육성 장학금 지원」 협약식을 가졌다.


 이날 협약을 통해 귀뚜라미그룹은 구미시 학생들이 꿈과 희망을 키울 수 있도록 총 3천만원의 장학금을 지원하고, 구미시는 저소득가정 장학금 지원대상자를 발굴하고 추천하는 역할을 하게 된다. 해당 장학금은 읍면동 행정복지센터를 통해 추천받은 관내 저소득층 고등학생 60명에게 50만원씩 지급될 예정이다.


장학금 지원 협약식(서명).jpg


 송경석 귀뚜라미홀딩스 대표이사는 “장학금 수혜를 받은 학생들이 보다 나은 환경 속에서 학업에 열중해 지역의 미래를 이끌어 갈 인재로 성장하기 바라며, 귀뚜라미그룹은 앞으로도 지역을 위한 사회공헌사업을 지속적으로 이어나가겠다”고 전했다.


 김장호 구미시장은 “지역의 어려운 학생들에게 큰 힘을 보내주신 귀뚜라미그룹에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이번 협약을 통해 많은 학생들이 자신의 꿈을 마음껏 펼쳐나갈 수 있도록 우수 인재 발굴과 육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장학금 지원 협약식(서명완료).jpg


 한편 귀뚜라미그룹은 창업주 최진민 회장이 사재 출연으로 설립한 귀뚜라미문화재단과 귀뚜라미복지재단을 통해 다양한 사회공헌사업을 추진하고 있으며, 지난 1985년부터 중단 없이 이어지고 있는 귀뚜라미 장학생 지원사업을 비롯해 학술 연구 지원사업과 교육기관 발전기금 지원사업 등 37년간 480억 원을 사회에 환원하며 나눔경영을 실천하고 있다.

 

<저작권자(c)한국유통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및 사회적 공헌활동 홍보기사 문의: 010-3546-9865, flower_im@naver.com

 

http://www.youtongmart.com

 


 

복지정책과

과 장

안진희

계 장

강명천

주무관

정미숙

(부서장)

054-480-5100

(담당자)

054-480-5123


 

,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