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장호 구미시장 출정식 개최 "구미는 낙동강에서 기적을 이룬 자랑스러운 도시" 압도적 지지 호소

사회부 0 415

박정희 대통령이 일군 자랑스러운 산업도시, 압도적 지지 호소

이철우 경북도시사 후보와 김관용 전 경북도지사 힘을 합쳐 국민의힘 영광 찾을 것


(전국= KTN)김도형 기자= 국민의힘 김장호 구미시장 후보가 19일 오후 구미시 구평시장 광장에서 제8회 동시지방선거 후보들과 출정식을 가졌다.

 

h_97jUd018svc1olo6d167bg8b_tg3zvl.jpg

 

 

출정식에는 김장호 후보를 비롯해 구미을 지역구 시.도의원 후보, 선거 운동원 및 지지자 등이 참석해 6.1 전국동시지방선거에서 승리를 위한 결의를 다졌다.

 

이날 출정식에 힘을 실어주기 위해 이철우 경북도지사 후보와 이철우 경북도지사 후보 후원회 회장을 맡은 김관용 전 경북도지사가 참석했다.

 

김장호 후보는 출정식 연설을 통해 "우리 구미는 69년도에 박정희 대통령께서 구미 1산업단지를 조성한 이래 50여 년 동안 대한민국 경제 발전 선두에 서서 앞장 서온 자랑스러운 지역이다. 우리 아버지, 어머니 세대가 여기 낙동강에서 기적을 이룬 정말 자랑스러운 지역이다."라며 박정희 대통령에 대한 경의와 감사를 드린다고 밝혔다.

 

c_h80Ud018svcejht2j18b4hf_tg3zvl.jpg


김 후보는 인동4거리 거리에 임대문의가 한 집 건너 하나가 있고 1공단에는 공장이 비어있다며 "이렇게 어렵고 도시의 위기인데 지난 4년동안 민주당 시장은 도대체 무엇을 했는지 저는 도무지 이해가 되지 않는다."라고 비판했다.

 

또한 지난 민선 7기 장세용 시장을 겨냥해 박정희 대통령과 새마을을 지우기 시작해 지역의 분열을 조장했다는 말과 함께 "방산혁신클러스터 창원에 빼앗겼다. 스마트물류특구 김천에 빼았겼다. 시청자미디어가 포항에 빼았겼다. LG화학과 LG이노텍이 100% 전량 납품하는 애플R&D센터가 포항으로 빼았겼다."라며 구미시가 타 지자체에 대형 프로젝트를 빼았겼다고 지적했다.


이와 더불어 김장호 후보는 "시의 경제국장 자리를 4년동안 6명이 인사를 했다. 평균 7개월 밖에 안했다. 전문성이 떨어진다."며 인사문제를 지적하면서 이번에 바꿔야 한다며 압도적으로 지지해달라는 말과 함께 윤석열 정부에 힘을 실어달라고 외쳤다.


찬조 연설에 나선 이철우 경북도지사 후보는 “여당 도지사와 여당 소속 시장, 도의원간의 협치가 필요하다”며 유세에 참석한 김장호 시장후보, 정근수, 윤종호, 김창혁, 백순창 도의원 후보를 지지해 줄 것을 호소했으며, 김영식 국회의원은 "잃어버린 자존감, 자존심 을 여러분이 되찾아 주셔야 한다. 저는 여러분을 믿을 것이다."라며 지지를 호소했다.

 

b_c7jUd018svc11ga03cuhfx1s_tg3zvl.jpg

 

d_97jUd018svcvp1okw0dyfzb_tg3zvl.jpg

 

이철우 경북도지사 후원회장을 맡은 김관용 전 경북도지사는 축하 인사말에서 "오늘 저는 이철우 경북도지사를 후원하러 왔다. 전직 도지사와 현직 도지사가 하나가 되어서 어려운 시기에 경상북도의 위상을 찾아서 다시 한 번 출범하자는 맥락에서 인사를 드리러 왔다."고 밝혔다.

 

1_480Ud018svc1gcmv0uzcbvas_tg3zvl.jpg


김관용 전 지사는 김장호 시장 후보에 대해 "선거후보 경쟁 과정에서 힘들었을 것이다. 하늘은 견딜 수 있는 자에게 시련이 주어진다."라며 어려운 경선 과정을 겪음으로서 후보가 완성된다라는 사실을 상기시켰다.


한편으로 김관용 전 지사는 "포퓰리즘 늪에서 나라가 빠져있다. 빨리 건져내고 달리는 부패열차를 멈추서게 해야 한다."며 김장호 후보가 이철우 경북도지사와 후보와 힘을 합쳐 표를 많이 얻어 구미가 크게 달라지도록 "국민의힘으로 도배를 해서 예전의 구미공단을 지켜가야 한다."며 옛 영광을 되찾자고 강조했다.

 

이날 국민의힘 출정식은 이색적으로 시민발언대를 준비해 구미시민 김은영씨가 발언했따.

 

김은영씨는 포항고등학교에서 아이들에게 에이즈검사를 받으라고 알린 사실에 대해 부모로서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며 "왜 대한민국이 이렇게 됐냐"며 정치인들이 잘못된 교육문제 개선에 대해 관심을 갖고 노력해달라며 큰 목소리를 내었다.

 

a_080Ud018svcwkljo2dof1xl_tg3zvl.jpg

 

8_380Ud018svc186x4of2x9fmk_tg3zvl.jpg

 

5_i80Ud018svcw3yciwwabuvj_tg3zvl.jpg

 

3_c80Ud018svc4lvkkf7bte34_tg3zvl.jpg

 

f_27jUd018svcg6m4xjkk0lw7_tg3zvl.jpg

 

i_i80Ud018svc16jiy102h1hfr_tg3zvl.jpg

 

 

<저작권자(c)한국유통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및 사회적 공헌활동 홍보기사 문의: 010-3546-9865, flower_im@naver.com

 

http://www.youtongmart.com

`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