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선 발표에 승복 원종욱 구미시장 예비후보 시민들의 성원에 감사 인사 전해

 

 (전국= KTN) 김도형 기자= 어게인 구미(Again Gumi)를 외치며 국민의힘 구미시장 예비후보로 나서 선전을 펼쳤던 원종욱 예비후보가 지난 22일 국민의힘 경북도당이 6·1 지방선거 기초단체장 경선 후보를 발표한 결과에 대해 깨끗하게 승복하며 그동안 지지해준 시민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원종욱 구미시장예비후보.jpg

 


원종욱 구미시장 예비후보는 "침체되어가는 구미가 너무나 안타까워 구미의 옛 영광을 실현하겠다는 각오로 ‘Again Gumi'를 외쳤지만, 저의 역량 부족으로 여기에서 물러설 수밖에 없는 상황에 놓였습니다."라며 지난 선거기간 동안 본인에게 있어서 행복한 나날들이었다고 밝혔다.

 

원 예비후보는 구미시 발전을 바라는 시민들과 함께 구미의 현재와 미래를 이야기하며 "시민이 주인이 되는 살기 좋은 구미를 반드시 만들어서 돌려 드리고 싶은 심정으로 불철주야 뛰었지만 부족함이 많았던 것 같습니다. "라고 지난 활동 소감을 소회했다.


시민을 위한 작은 충정이 앞으로 구미시 발전에 작은 불씨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힌 원종욱 예비후보는 "구미시민을 위해 제가 할 수 있는 것이 있다면 최선을 다하겠다는 약속을 하며, 더 나은 내일을 위해 열심히 하겠습니다."라며 앞으로의 행보도 밝히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원종욱 구미시장 예비후보 약     력 


 현) 금 상 대표


 금오공과 대학 경영학 석 사 / 경영학 박 사 수료


 현) 금오공과 대학 대학원 총동창회장


 현) 경상북도 노동위원회 사용자 위원


 현) 민주평통 자문 위원


 사) 김천·구미 범죄피해 지원센터 부회장


 사) 민족통일 경상북도 협의회 회장


 전) KDI 경제전문가 자문 위원


 -  수상 내역  -

 

 제4회 경북 클린경영 대상 수상


 제21회 경북 산업평화대상 수상


 제34295호 국민훈장 동백장 수훈


 제2021-1054호 2021대한 국민대상 수상


 제2021-12091호 부패방지 청렴인상 수상


 <원종욱 전 구미시장 예비후보 감사 인사 전문>


너무너무 감사했습니다. 


침체되어가는 구미가 너무나 안타까워 구미의 옛 영광을 실현하겠다는 각오로 ‘Again Gumi'를 외쳤지만, 저의 역량 부족으로 여기에서 물러설 수밖에 없는 상황에 놓였습니다. 


지난 선거기간 동안 저에게는 행복한 나날이었습니다. 구미시 발전을 바라는 시민들과 함께 많은 고민을 하면서 구미의 현재와 미래를 이야기했습니다. 물론 힘은 들었지만, 구미를 아끼시는 분들이 많다는 것을 알면서 시민이 주인이 되는 살기 좋은 구미를 반드시 만들어서 돌려 드리고 싶은 심정으로 불철주야 뛰었지만 부족함이 많았던 것 같습니다. 


구미 시민과 지지자 여러분! 그리고 저와 동고동락한 가족, 동지 여러분! 

어렵고 힘든 싸움이라는 것을 알면서도 시민이 바라는 것이 무엇인지 알았기에 구미시정을 많은 분에게 어필하려 했습니다. 적잖이 저의 생각에 대해 시민이 동조해 주셨다는 점에서 저의 마음을 시민분들이 알아주셨기에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고 믿습니다.

 

저의 시민을 위한 작은 충정이 앞으로 구미시 발전에 작은 불씨가 되기를 바랍니다. 이 같은 마음으로 구미시민을 위해 제가 할 수 있는 것이 있다면 최선을 다하겠다는 약속을 하며, 더 나은 내일을 위해 열심히 하겠습니다.


부족한 저를 위해 관심과 응원을 보내주신 모든 분에게 다시 한 번 감사를 드립니다.

 

구미시민과 지지해주신 모든 분의 가정에 행복과 웃음꽃이 만발하는 나날 되시고 하시고자 하시는 모든 일 성취하시길 기원드립니다. 사회적으로 많이 어수선합니다. 건강 잘 챙기시고 미래의 희망을 위해 힘을 모아 갑시다.


 

 

 

 <저작권자(c)한국유통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및 사회적 공헌활동 홍보기사 문의: 010-3546-9865, flower_im@naver.com

 

http://www.youtongmart.com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