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구미시 최고기업인ㆍ최고근로자 선정

사회부 0 356


20211220_200214.jpg

왼쪽부터 박훈진 대표, 박미라 매니저, 엄기덕 팀장, 김부일, 김부일 대표

 

 

최고기업인! 대‧중견기업 부문 :  ㈜벡셀 박훈진 대표, 중 소 기 업 부문 :  ㈜코리아스타텍 김부일 대표

 최고근로자! 남성 근로자 부문 :  ㈜보백씨엔에스 엄기덕 팀장, 여성 근로자 부문 :  GH신소재㈜ 박미라 매니저


(전국= KTN) 김도형 기자= 구미시(시장 장세용)는 탁월한 역량과 혁신적인 활동으로 최고의 성과를 창출하여 지역경제에 기여하고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한 기업인과 근로자를 대상으로 「2021년 구미시 최고기업인ㆍ최고근로자」를 선정하였다.


올해로 16회째를 맞이한 구미시 최고기업인ㆍ최고근로자 선정은 한 해 동안 지역산업 및 사회 발전에 기여한 우수 기업인과 근로자를 발굴ㆍ시상함으로써 기업과 근로자의 자긍심을 드높이기 위한 기업육성시책으로, 최고기업인은 대ㆍ중견기업, 중소기업 부문 각 1명, 최고근로자는 남, 여 각 1명씩 선정하여 시상하고 있다.


이번에 선정된 최고기업인ㆍ최고근로자는 올해 11월초 선정계획 공고 및 신청자 접수를 거쳐 12월 13일 구미시종합비즈니스지원센터에서 개최된 구미시기업사랑위원회에서 최종 결정되었다.


최고기업인의 경우 기업경영상태, 지역산업발전, 복리후생 등의 공적을 중심으로, 최고근로자는 동일분야 근속, 기술개발 및 품질향상 등 기여도를 중심으로 심의하였으며, 1차 서류평가를 거쳐 2차 심사위원평가를 합산하여 선정되었다.


올해 최고기업인상 대·중견기업 부문은 ㈜벡셀 박훈진 대표, 중소기업 부문은 ㈜코리아스타텍 김부일 대표가 선정되었으며, 남성 최고근로자는 ㈜보백씨엔에스 엄기덕 팀장, 여성 최고근로자는 GH신소재㈜ 박미라 매니저가 선정되었다.


▣ 최고기업인 대·중견기업 부문 ㈜벡셀 박훈진 대표

 

- ㈜벡셀은 1978년 국내 건전지 산업의 발전과 함께 성장한 대한민국 대표 건전지 전문업체로 2차 전지, 보조배터리, ESS 등 미래의 성장 동력인 에너지 관련 디바이스 사업을 영위하는 기업이다.

 

[기업지원과]2021년 구미시 최고기업인 최고근로자 선정 벡셀 박훈진.jpg

]2021년 구미시 최고기업인 선정 벡셀 박훈진

 

 

- 박훈진 대표는 지역산업발전을 위하여 이모빌리티 협동조합 설립 등을 통해 매출 신장 및 수출 증대를 이루어냈으며, 코로나 위기 속에서도 무교섭 임금단체협약 체결, 마스크 기부 등 근로자 사기진작 및 지역사회 공헌에 앞장서고 있다.


▣ 최고기업인 중소기업 부문 ㈜코리아스타텍 김부일 대표

 

㈜코리아스타텍은 2003년 창립한 세라믹코팅, 반도체 정밀세정 전문 업체로 플라즈마 융사기술 국산화 성공으로 국내 최대 생산능력을 보유한 강소기업이다.

 

[기업지원과]2021년 구미시 최고기업인 최고근로자 선정코리아스타텍 김부일.jpg

2021년 구미시 최고기업인 선정코리아스타텍 김부일 대표

 

김부일 대표는 외투단지 입주 1호 기업으로 입주업체 협의회를 구축하여 경제환경 변화에 적극 대처하고 지역경제 발전을 유도하고 있다.


▣ 남성 근로자 부문 ㈜보백씨엔에스 엄기덕 팀장

 

[기업지원과]2021년 구미시 최고기업인 최고근로자 선정 보백씨엔에스 엄기덕.jpg

2021년 구미시 최고근로자 선정 보백씨엔에스 엄기덕

 

 

각종 절연체 전문 제조업체인 ㈜보백씨엔에스의 생산팀에 재직하면서 본인의 기술과 경험을 바탕으로 공정조건 최적화, 제품검사 자동화 도입 등 생산성을 향상하였고, 사원들에게 본인의 기술을 전수함으로써 전문 인력을 양성하는 등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 여성 근로자 부문 GH신소재㈜ 박미라 매니저

 

[기업지원과]2021년 구미시 최고기업인 최고근로자 선정 GH신소재 박미라.jpg

2021년 구미시 최고근로자 선정 GH신소재 박미라

 

 

산업용 부직포 및 섬유소재 전문 여성 연구 인력으로, 현재까지 다양한 정부연구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특히 전량 수입에 의존하고 있는 클린룸 부품의 국산화를 통해 매출 향상 및 해당분야 연구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이번에 선정된 최고기업인 및 최고근로자는 2022년부터 3년간 ‘구미시 기업사랑 및 기업활동 촉진 등에 관한 조례’에 따라 중소기업 육성자금 특례지원, 지방세 세무조사 유예, 시 공영주차장 무료이용, 각종 문화 체육행사 예우 등의 특전이 주어지며, 시상식은 12월 31일 시청에서 있을 예정이다.


 

<기사제보 및 사회적 공헌활동 홍보기사 문의:  010-3546-9865 flower_im@naver.com>

 

   검증된 모든 물건 판매 대행, 중소상공인들의 사업을 더욱 윤택하게 해주는!

http://www.youtongmart.com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