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준표 국민의힘 대선 예비후보 박정희 대통령 생가 방문 "진보 보수 모두 우리 국민이다."

사회부 0 448

구미 세번째 방문 홍준표 국민의힘 대선 예비후보, 박정희대통령 기념할 것

진보와 보수 모두 우리 국민이다. 국익을 우선으로 정치를 해왔다!

 

(전국= KTN) 김도형 기자= 홍준표 국민의힘 대선 예비후보가 구미시 상모동에 위치한 박정희 대통령생가를 방문했다.

 

a_chfUd018svctpqem3ps7lqq_tg3zvl.jpg

 

a_7hfUd018svctx4fhd8e61i7_tg3zvl.jpg

 

a_4hfUd018svc13trb1du9y5fm_tg3zvl.jpg


홍 예비후보는 박정희 대통령 생가 분향소에 참배 전 방문소감 인사말에서 "박정희기념관을 꼭 건립해야되겠다. 서울에서는 하도 논쟁이 있으니 아예 박정희기념관을 태어나신데에 건립하는게 좋겠다. 그 생각이 들어서 오늘 여기에 왔다."라며 방문 이유를 밝혔다.

 

9_ehfUd018svcjswoz5k1njg5_tg3zvl.jpg

 

<홍준표 어록 구술체록> 우리 현대사에 가장 큰 족적을 남기신 분이다. 이런식으로 홀대 하는 것은 옳지 않다. MB 정권이나 박근혜 정권때에도 박정희기념관 문제가 계속 제의가 되었고 그것을 좌파들의 반대에 의해서 너무 좌절하고 국가예산이 계속 좌절이 되어 그래서 서울보다는 태어나신데에 대규모로 박정희기념관을 하는 것이 건축을 하는 것이 옳겠다. 그래서 오늘 이 생가에 들렀다.
생가에 온게 처음이 아니고 탄핵대선 때도 왔고 당대표 때도 왔고 그래서 이번이 세번째 방문이다. 


홍 예비후보는 "박정희 대통령의 업적이 김대중 대통령 못지 않은데 사후에 정권을 잡으면서 마치 죄를 지은 것처럼 움츠려들고 하는 것이 제가 정치를 하면서 내내 안타까웠다."며 이제는 재평가와 함께 김대중기념관과 같이 기념해야 할 때라는 의견을 피력했다.


이어 경주 포항 방문에서 이십대부터 사십대의 호응이 좋은 것에 대한 기자 질의에 대해 "그분들은 솔직하고 거짓말 않하고 당당하고 그리고 자기 소신대로 사는 분들이다. 그런데 그분들의 캐릭터하고 저하고 맞아떨어졌기 때문에 그렇게 된 것이다."라고 했다.

 

f_5hfUd018svc3w426k778ja0_tg3zvl.jpg


홍준표 예비후보는 이재명 후보측에서 홍 예비후보에 대해 성폭행 자백범이라고 발언한 것에 대해 "지난 2006년 책에 다 적혀 있는 말이다. 제가 관여할 말이 아니다."라며 친구들의 안정된 장년생활을 위해서라도 법적대응을 하지않겠다는 뜻을 밝혔다. 


<홍준표 예비후보 어록 구술체록>

그것를 사법적 대응을 할려고 하니까 50년 전에 하숙집에 있었던 에피소드인데 그것을 다시 사법적 대응으로 거론한다면 50년 전에 하숙집에 있던 친구들이 지금은 사회적 안정을 찾고 이제는 장년의 안락을 누리고 있는데 그 친구들을 다 소환해야 된다.

 

제가 오해를 풀기 위해 밤늦게 생각해봤다.  이것은 사법적 대응을 하는 것이 맞겠다. 그러지 않으면 이번에도 그런식으로 뒤집어 씌우겠다.고 생각했다.


그 당시 하숙집에 있던 친구들은 이제는 편안한 장년을 보내고 있는데 그 친구들을 소환을 해서 내가 오해를 풀어야 되겠다. 그것은 그 친구들의 생활의 안정을 해치는 것이 되기 때문에 안하는 것이 좋겠다. 그렇게 정리를 했다.

 

박지원 국정원장과 조성은씨가 만난 것에 대한 기자 질의에 대해서는 "나는 할 말이 없다"라며"당의 문제가 아닌 개인이 풀어야 할 문제"라고 일축했다.


<홍준표 예비후보 어록 구술체록>

그것은 저의 문제도 아니고 당 문제도 아니다 후보 개인의 문제다.  후보 개인의 문제를 당이 나서는 것도 옳지 않고 그게 나중에 본선에서 후보가 된 나중에 당이 거당적으로 나서는 것이 맞다.

 

그렇지 않고 후보 개인의 문제를 당이 끌고 가는 것도, 사나이 대장부 답지 않다. 그 문제는 혼자 풀어야 한다는 입장이다. 


지금은 경선중이다. 경선중에 왜 당이 나서서 후보 개인의 문제를 당의 문제로 삼느냐 이것이다. 그것은 아니다. 그렇게 해서 후보가 되고 나면 당의 문제가 되는 것이다. 


공수처장 고발을 당차원에 하는 것이 잘못됐냐라는 질문에 대해 홍 예비후보는 당이 개입되는 것은 옳지 않다는 지론을 보이며 "당에서도 대부분 동의할 것"이라고 답변하는 한편 "민주당은 우리당을 공범으로 엮을려고 프레임을 짜고 있다. 프레임에 넘어가면 바보 같은 짓이다.개인이 헤쳐나가야 한다."는 말과 함께 "당이 인발브(개입) 되는 것은 옳지 않다. 당에서도 대부분 제 말에 동의를 한다."라고 밝혔다.

 

박근혜 대통령 사면에 대해 홍 예비후보는 "사면문제는 5년 전 탄핵당시나 구속당시에도 똑 같은 얘기를 했다. 탄핵도 잘못됐다. 탄핵심판 잘못된 것이고 구속도 잘못된 것이다."라며 5년 전부터 일관되게 주장해 왔다고 밝히며 "난 5년 전부터 일관되게 얘기한 사람이다. 그래서 사면의 문제가 아니라 정권 바뀌면 당연히 해야 할 문제다. 문제가 그것이 아니고 이제는 신병을 빨리 풀어줘야할 때가 되지 않았냐."며 사면문제를 당에 계속 건의해왔음을 밝혔다. 


한편으로 구미 진보계층에 전해줄 말에 대해서는 "나는 보수 진보를 가리지 않는다. 나는 국익우선으로 정치를 해왔다. 보수당에 있지만 보수진보를 가리지 않는다. 진보에서도 친한 사람이 많다. 얘기가 되는 사람도 많다. 그러나 골수진보는 이야기가 다르다. 이야기를 해보면 어처구니 없는 억지 논리를 들이 된다며 진보계층의 유시민이라든지 진중권 김어준과는 토론도 해봤고 이야기가 되는 사람들"이라며 진보와 보수 진영을 아우르는 정치를 추구해왔음을 시사했다.


 <홍준표 예비후보 구술체록>
전부 내 나라 국민들이다. 골수 좌파들은 이야기를 듣기만 하고 대답은 하지 않는다. 논리가 없다. 순전히 감정만 갖고 덤비기 때문에 대꾸하기가 난감하다.


윤석열 예비후보가 보수괴멸의 당사자라는 질의에 대해 "그분은 박근혜 대통령 구속할 때 팀장을 했다. 탐장할 때 적용된 법률을 보면 이재용이 박근혜 청와대서 만났다. 증언을 못찾아 묵시적 청탁설로 엮었다. 그것은 궁예의 관심법이다."라며 과도한 검찰수사였음을 지적했다.

 

 <홍준표 예비후보 어록 구술체록>
그 당시 윤석렬 팀장이 중앙지검장으로 벼락출세를 해서 다섯계단을 올랐다. 공로로 적폐수사를 대통령이 지시했다. 우리 진영의 사람들을 천명 이상을 조사해 이백여명이 구속됐다. 사유는 대부분 뇌물은 없고 직권남용이다. 모두 직권남용이다. 내가 검사를 했다. 저렇게 포악하는 것은 처음 봤다. 그래놓고 다섯 사람이 자살했다. 그중에 제가 경남지사 시절 정무부지사도 자살했다. 그게 뇌물도 아닌 인사를 잘못했다는 이유로 1년 이상을 괴롭혀 자살했다.


홍준표 예비후보는 다섯계단이나 뛰어넘은 진급으로 검찰총장이 된 윤 예비후보가 과거 수사에 대해 국민의힘 당에 들어와서는 사과를 해야 했다며 "그것도 안하고 당을 점령하려 들어오니까 참 기가막힌다."라며 비판했다.


 <홍준표 예비후보 어록 구술체록>
(윤석렬 예비후보)는 적폐수사의 선봉자에 섰기 때문에 벼락출세를 했다. 그래놓고 옥천에 가서 육영수 여사를 참배하는게 이해가 되지 않는다. 정상적인 사고방식이라면 그렇게 하면 안된다. 제가 이야기하는 것은 객관적으로 드러난 사실만을 얘기한다. 평가는 국민들이 한다.


 

9_7hfUd018svc1t0kir349ev9r_tg3zvl.jpg

 

a_3hfUd018svc1ktstr040grxm_tg3zvl.jpg

 

a_7hfUd018svcibbjacrq6sii_tg3zvl.jpg

 

a_8hfUd018svcs2dfrjlwukwp_tg3zvl.jpg

 

a_chfUd018svc15ef7b7rud5nj_tg3zvl.jpg

 

b_6hfUd018svc1j0inejvt5kdg_tg3zvl.jpg

 

g_5hfUd018svc1rmdjprgy9fxl_tg3zvl.jpg

 

g_5hfUd018svchxbn8ch9z4kx_tg3zvl.jpg

 

g_fhfUd018svcd13ia6098ptp_tg3zvl.jpg

 

h_1hfUd018svcmpndq91ssntb_tg3zvl.jpg

 

h_2hfUd018svc10zyiv78gxk3p_tg3zvl.jpg

 

 


 <기사제보 및 사회적 공헌활동 홍보기사 문의: 010-3546-9865, flower_im@naver.com>

 

 

검증된 모든 물건 판매 대행, 중소상공인들의 사업을 더욱 윤택하게 해주는!

http://www.youtongmart.com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