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상아제약, 사단법인 한국새생명복지재단에 사랑의 물품 기증

사회부 0 463

layout%202021-6-15.jpg

비타민C가 풍부한 이츠리얼 깔라만시 제품, 사진 한국새새명복지재단 제공

 

(전국= KTN) 김도형 기자= 6월15일 <(주)상아제약>에서 물품(이츠리얼 깔라만시)을 사단법인 한국새생명복지재단(송창익 이사장)에 기부했다.


<(주)상아제약>은 나눔을 실천하는 선한 기업이다.

상아제약의 <이츠리얼 깔라만시> 제품은 영양손실을 최소화한 착즙 방식의 과즙 원액을 사용해 레몬의 30배가 되는 비타민C가 들어있는 제품으로 베트남 현지에서 최상급의 깔라만시를 수확 후 100% 착즙하고 국내에서 제조, 생산하는 건강한 브랜드 식품이다.

 

HACCP인증된 무색소, 무보존료, 무설탕, 무첨가물 제품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비타민 충전할 수 있는 과채주스 제품이다.

 

한국새생명복지재단 송창익 이사장은 "기부해주신 물품은 경제적으로 어려운 소외된 이웃을 위하여 사용될 예정이며,​ 선한 일에 동참해 주시는 <(주)상아제약> 관계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라고 밝혔다.

 

새생명복지재단은 나눔과 봉사를 통해 어렵고 힘든 이웃들에게 사랑을 실천하는 사회복지비영리기관이다.

 

한국새생명복지재단은 어려운 이웃들과의 아름다운 동행을 위해 지난 2006년 7월 설립되었으며 "나눔이 있는 곳에서는 희망이 피어납니다."를 모토로 사회복지 실천을 하고 있다.

본 재단은 나눔과 봉사 실천을 통해 희귀질환으로 고통받는 어린이환자들과 뜻하지않은 사건 사고로 가장이 된 소년소녀가장들,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배움을 갈구하는 저소득층 자녀들, 사업실패 또는 실직으로 인해 희망을 잃고 거리로 나온 노숙인들, 의지할 곳 없이 외롭고 어렵게 살아가는 독거노인들을 위해 누군가의 도움이 반드시 필요한 이웃들에게 사랑을 선물해 왔다.

 

한국새생명복지재단에서는 파란천사 회원 제도를 통해 후원자로서 후원회비를 매월 정기적으로 납부하고 선한 마음으로 남을 배려하고 자원봉사를 실천할 수 있는 사람을 모집하고 있다.

 

회원은 후원회비를 은행 CMS 자동이체 또는 신용카드 자동이체 신청을 완료해야 정 회원 자격이 부여되며 정회원 증서와 회원 뱃지를 수여된다.

 

회원이 납부한 회비는 재단의 운영기금과 사회복지 기금으로 사용되며 회비는 후원금으로 연말 소득공제 기부금 영수증을 받을 수 있다.

 

< 파란천사 회원 가입 안내>

한국새생명복지재단  문의 : 02-927-3040
E-mail : bssm330@naver.com

 

<저작권자(c)한국유통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및 사회적 공헌활동 홍보기사 문의: 010-3546-9865, flower_im@naver.com

 

http://www.youtongmart.com

 

,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