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시의회 강승수 의회운영위원회 위원장 "2020 대한민국소비자평가우수 대상 수상"

김도형 0 374

구미시의회_보도자료(강승수_의회운영위원장_대한민국소비자평.jpg

인물 부문 지방의회 대상 수상, 소비자 중심의 적극적인 의정활동 반영


(전국= KTN) 김도형 기자= 구미시의회 강승수(자유한국당, 고아읍) 의회운영위원회 위원장은 1월 18일 경기도 과천시에서 열린 ‘2020 대한민국소비자평가 우수대상’ 시상식에서 인물 부문 지방의회 대상을 수상했다.

 

‘2020 대한민국소비자평가 우수대상’은 국내 소비자들의 엄격한 평가와 통계자료, 설문조사를 바탕으로 진정성 있는 소비자 고객서비스 활동과 소비자 중심의 사회건설에 이바지한 인물/기관/단체 등에 수여하는 상으로 소비자저널협동조합 및 (사)대한블록체인조정협회에서 주관하고 창업경영포럼, (사)한국기업평가원, 대한미래원 등에서 주최·후원했다.

 

이번 소비자평가 우수대상은 강승수 위원장 본인이 직접 수상응모를 하여 지방의회를 대표하여 선정되었으며, 자유한국당 김한표 국회의원, 대안신당 최경환 국회의원 그리고 고윤환 문경시장, 김병수 울릉군수 등과 함께 수상했다.

 

구미시의회_보도자료(강승수_의회운영위원장_대한민국소비자평1.jpg

 

강승수 위원장은 고아읍을 지역구로 활동하는 3선 의원으로서 구미시 현안사항에 대하여 조정자 역할을 수행하고 있는 가운데, 선도적 리더십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지역민을 위해 헌신적으로 봉사하고 있다.

 

지역 농산물 판매 활성화와 소상공인·전통시장 품질보증체계 구축 등 소비자 중심의 유통시스템 개선을 위한 전방위적 노력은 물론, 고아생활체육센터(수영장), 고아 소도읍 육성사업, 고아 인노천 하천정비사업 등 지역의 정주여건과 삶의 질 향상에 크게 기여한 부분이 주민들 사이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5분 자유발언을 통해 고아 제2농공단지 조성사업의 중단 없는 사업추진과 분양가 인하방안 촉구, 정책실명제 운영 조례안, 구미시 국가보훈대상자 예우 및 지원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구미시 경로당 설치 및 개보수비 등의 지원에 관한 조례안 등 다양한 분야의 의원발의를 통해 적극적이고 모범적인 의정활동으로 지난해 ‘대한민국을 빛낸 위대한 인물대상’ 및 ‘경북의정봉사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수상의 영광을 안은 강승수 위원장은 “시민의 뜻에 따라 일꾼의 역할에만 충실히 했을 뿐인데 큰 상을 받게 되어 매우 영광스럽게 생각 한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중심의 서비스 개선 및 지역사회 발전과 시민행복증진을 의정활동의 최우선 목표로 삼겠다.”고 밝혔다.

 

구미시의회_보도자료(강승수_의회운영위원장_대한민국소비자평2.jpg

 

 

 

 

<저작권자(c)한국유통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및 사회적 공헌활동 홍보기사 문의: 010-3546-9865, flower_im@naver.com

 

http://www.youtongmart.com

 

7_612Ud018svc19wafsb2i3deq_uja4b7.jpg

 

a_he0Ud018svc1bz3s69gyuwl6_uja4b7.jpg

 

a_ie0Ud018svcw5t4vo4feq6i_uja4b7.jpg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