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시 행복나눔지원 27억원, '희망2019나눔캠페인' 현장 이웃돕기성금 모금 생방송 실시

김도형 0 646

[주민복지과]희망2019나눔캠페인 이웃돕기성금모금 생방송6.jpg

 

사랑의 온도를  올려라!

 

(전국= KTN) 김도형 기자= 구미시(시장 장세용)에서는 12. 4(화) 14시부터 시청 4층 대강당에서 기관단체장, 기업체, 일반시민 등 1,0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희망2019나눔캠페인」 이웃돕기 성금모금 생방송이 실시됐다.
 
이웃돕기 성금모금 생방송은 현대HCN새로넷방송사와 경북공동모금회가 주관하고 구미시가 후원하여, 각 기관단체장과 일반 시민, 학생등 전 시민이 동참하여 어려운 이웃을 위한 따스한 사랑을 나누려는 마음으로 이웃돕기 성금 나눔의 띠를 이어나갔다. 특히, 시민의 관심과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사랑의 온도탑을 설치하였으며, 나눔의 기쁨을 함께 나누고자 포토존을 설치 운영했다.

 

[주민복지과]희망2019나눔캠페인 이웃돕기성금모금 생방송2.jpg

 

장세용 구미시장은 인터뷰를 통하여 “우리 주변에 어려운 이웃들의 겨울나기에 걱정이 많았지만, 많은 분들이 나눔에 동참해 주셔서 우리 구미시민의 저력을 느낄 수 있는 따뜻한 시간이었다."라며 "오늘의 나눔이 세상을 바꾸는 힘이 되고 어려운 이웃에게는 큰 희망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더불어 장 시장은 "구미시에서도 참 좋은 변화로 인해 행복한 구미가 되어 올 겨울은 시민 모두가 다 함께 따뜻하고 행복하게 보낼 수 있도록 희망이 커지는 구미가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할 것“이라며 나눔캠페인에 동참해 준 시민들께 감사의 뜻을 전했다.

 

[주민복지과]희망2019나눔캠페인 이웃돕기성금모금 생방송3.jpg

[주민복지과]희망2019나눔캠페인 이웃돕기성금모금 생방송4.jpg

 

『희망2019나눔캠페인』은 11월 20부터 내년 1월 31일까지 73일간 진행되며, 경북1도민 1나눔 전개, 행복해지는 전화(ARS 060-700-0060) 걸기운동 등 각계각층 시민이 동참하는 나눔 캠페인을 전개해 나가고 있으며, 이웃돕기성금은 현물 및 현금으로 낼 수 있고 언론사 모금계좌나 시청 주민복지과 및 각 읍면동행정복지센터에 기탁하면 된다.

 

시민들이 기탁한 성금은 지역의 저소득층 지원(긴급생계․의료비 등), 사회복지시설 기능 보강, 기획사업 등 다양한 복지사업에 사용하는 등 우리 이웃의 복지향상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

 

[주민복지과]희망2019나눔캠페인 이웃돕기성금모금 생방송5.jpg

 

<저작권자(c)한국유통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및 사회적 공헌활동 홍보기사 문의: 010-3546-9865, flower_im@naver.com

 

[석포제련소 리포트(1)] 복구 불가능? 중금속 중독 피해 우려 환경파괴 심각, 안동호와 석포제련소를 가다


 

http://www.youtongmart.com

youtongmart.jpg

 

,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