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문화/인터뷰/칼럼 > 인터뷰
인터뷰

 

[탐방] 글로벌 넘버원을 향해 달려가는 본스타 심미영 대표사업자

김도형 0 221

(전국= KTN) 김도형 기자= 2017년도 불거진 “생리대 발암물질 검출 파동”으로 소비자들의 불안감이 높아졌다.

 

j_29dUd018svc1dr5ysn0njfs7_ds8fbj.jpg

급기야 식품 의약품 안전처는 18년도 10월부터 생리대와 마스크 등도 포장.용기에 전체 성분기재를 의무화 하도록 했가.(의약외품 표시에 관한 규정안 시행)

 

이런 가운데 생리대,위생시트,마스크등 위생용품 및 의약외픔 전문제조 기업인 주)엠뷰글로벌 (김동욱대표)은 기술.품질 혁신을 토대로 소비자 만족과 신뢰도 강화에 적극 앞장서 주목을 끌고 있다.


동해 자유무역지역에 2015년 8월에 설립한 이 업체는 본스타법인 (국내유통), 은성이시트(해외유통) 등의 계열사를 두고 사업 경쟁력 제고와 시장확대에 박차를 가해 왔다.


회사는 OEM.ODM 생산에 최적화괸 제조설비(대형,중형,라이너)를 구축하고 중국.동남아.파라과이 등에 수출하며,중남미 아프리카 시장 개척의 교두부 마련에도 피치를 올리고 있다. 또한 파라과이 “테라노바”라는 백화점과 MOU를 체결 제품 유통. 단순, 유통뿐아니라 현지 유통법인 및 제조공장도 설립중이며 파라과이 제조공장이 이미 완공이 됐다.


아프리카는 남아공 정부의 지원으로 생산시설 공장이 곧 착공될 예정,(2020년5월경) 전 세계적으로 코로나 여파로 잠시 뒤로 밀린 것 뿐이다. 또한, 엠뷰글로벌은 동해시/안동시/공주시 그 외에도 등등 저소득층 청소년들에게 생리대 기부 포항시 지진피해 이재민을 위한 물품 기탁(생리대,마스크)

또한 남아공(이스트런던) 아이들에게도 10,000장 기증 기업의 사회적 책임 실현에도 모범적이었다.

 

김동욱대표는 동해자유무역지역 수출증대와 지역경제활성화에 기여한 공로로 “동해시“,“강원도“,“산업통상자원부“ 등이 수여하는 표창과 감사패등을 받은바있으며 현재 강원도 상품무역박람회(GTI) 조직위원 및 동해 자유무역지역 기업협회 회장위임은 물론, 한.파라과이 경제인 회장도 맡고 있다고 한다.

 

 

엠뷰글로벌 회사의 로고는 상평통보(엽전)모양으로 전 세계 시장에 유통이 먼저가 아닌, 현지에 제조법인을 설리 이후 유통까지 하려는 김동욱 대표의 무한한 큰 꿈이 담긴 5대양을 표현하는 로고이다.

 

자연과 사람 환경을 생각하고 사랑하는 기업체 대표이신 김동욱대표의 그 큰꿈이 꿈만이  아닌, 현제 현실인 파라과이 제조 공장 완공
곧 남아공 현지제조공장 착공으로 시작하여 실현되고 더욱더 성장해나갈 엠뷰글로벌 회사의 앞날이 더욱더 기대가 된다.

 

 

 

8_hf8Ud018svc3eiw96fh8ysl_ds8fbj.jpg

 

8_jf8Ud018svc9v4wy9qjncr2_ds8fbj.jpg

 

8_jf8Ud018svctgqpzo44e0on_ds8fbj.jpg

 

9_0f8Ud018svcvbs7sklh7hbu_ds8fbj.jpg

 

 

 

j_29dUd018svc1dr5ysn0njfs7_ds8fbj.jpg

심미영 대표사업자

j_59dUd018svcynik0f6p5abk_ds8fbj.jpg

손시현 사업자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네이버밴드에 공유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