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문화/인터뷰/칼럼 > 문화
문화

 

구미시 '새마을돗자리극장' 첫 영화 ‘겨울왕국’ 뜨거운 호응

김도형 0 62

[새마을과]「새마을돗자리극장」첫 영화 ‘겨울왕국’ 뜨거운 호응2.jpg


새마을운동테마공원! 한여름 밤 시민들의 휴식처로 각광

 

(전국= KTN) 김도형 기자= 구미시는 지난 17일, 시민들의 무더위와 피로를 덜어주고자 새마을운동테마공원 잔디광장에서 야외 무료영화 상영회인「새마을돗자리극장」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 날 「새마을돗자리극장」은 누구나 함께 즐길 수 있는 ‘겨울왕국’을 상영하여 전광판 앞에 가족단위로 돗자리를 깔고 앉은 400여명의 시민들에게 시원함을 선사하였으며, 시민들은 실내극장을 벗어나 야외 공원에서 자연과 함께 영화의 감동을 만끽하며 질서 정연한 가운데 영화를 관람하여 성숙된 문화 시민의식을 보여줬다.

 

이성칠 문화체육관광국장은 “올 여름 처음 시작된 「새마을돗자리극장」을 통해 가까운 공원에 나오셔서 이웃과 소통하고 자유롭게 영화도 즐겨 주시길” 당부하였으며 권영복 새마을과장은 “앞으로도 다양한 문화혜택을 제공하여 새마을운동테마공원이 시민들에게 더 친숙하게 느껴질 수 있는 장소가 되길 희망한다”는 바람을 전했다.

 

한편, 「새마을돗자리극장」은 오는 9월 7일에는 ‘암살’을 상영하여 좀 더 선선한 밤바람을 맞으며 시민들이 가족, 친구들과 함께 영화를 즐기는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새마을과]「새마을돗자리극장」첫 영화 ‘겨울왕국’ 뜨거운 호응3.jpg

 

[새마을과]「새마을돗자리극장」첫 영화 ‘겨울왕국’ 뜨거운 호응4.jpg

 

[새마을과]「새마을돗자리극장」첫 영화 ‘겨울왕국’ 뜨거운 호응5.jpg

 

[새마을과]「새마을돗자리극장」첫 영화 ‘겨울왕국’ 뜨거운 호응6.jpg

 

<저작권자(c)한국유통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및 사회적 공헌활동 홍보기사 문의: 010-3546-9865, flower_im@naver.com

 

http://www.youtongmart.com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