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문화/인터뷰/칼럼 > 문화
문화

 

구미시 인동동 부영아파트 야외 물놀이장 개장 인기 짱!

김도형 0 45

인동동첨벙_첨벙_여름을_신나게_즐기고_있어요3.jpg

 

첨벙~! 첨벙~! 여름을 신나게 즐기고 있어요!

(전국= KTN) 김도형 기자= 인동동(동장 문창균)에서는 8월 8일(목)부터 9일(금)까지 이틀동안 구평3단지부영아파트 소운동장에 야외 물놀이장을 설치해 학부모와 어린이들에게 신나는 여름을 선사했다.

 

야외 물놀이장은 부영아파트단지 안에 입주자대표 자치회 주관으로 추진하였으며, 인동동복지센터 및 통장협의회 격려와 성원에 연일 이어지는 폭염 속에 지친 어린이와 가족들이 안전하고 신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응급․안전요원을 배치하여 운영했다.

 

황보주희 회장(구평3단지부영아파트 입주자 대표회의)은 “아파트 단지 안에 야외 물놀이장 설치는 주민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기 위한 것으로, 무더운 여름철을 맞아 어린이들이 가족들과 함께 피서를 즐기며 방학과 휴가철에 재충전의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며, 하루빨리 별빛공원 정비공사가 잘 마무리 되어 우리주변 정주여건 개선에 도움을 주기 바란다.” 고 말했다.

 

인동동첨벙_첨벙_여름을_신나게_즐기고_있어요4.jpg

 

한편, 문창균 인동동장은 직접 현장을 찾아 “이번 물놀이장은 폭염예방에 민관이 선도적인 역할을 해나가고 있으며, 아파트 입주민은 물론 인근 주민들이 함께 물놀이를 하며 이웃마을과의 화합을 도모하는 자리가 됐다.”며, “앞으로도 우리지역 주민들의 생활 속에 꼭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잘 살피며 챙겨나가겠다.”고 밝히고, 대표자들과 통장, 관계자들의 노고를 격려했다.

 

인동동첨벙_첨벙_여름을_신나게_즐기고_있어요2.jpg

 

<저작권자(c)한국유통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및 사회적 공헌활동 홍보기사 문의: 010-3546-9865, flower_im@naver.com

 

http://www.youtongmart.com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