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문화/인터뷰/칼럼 > 문화
문화

 

안동시, ‘청소년 행복 페스티벌’개최

김도형 0 658

1-0621_안동시,_‘청소년_행복_페스티벌’개최.jpg


청소년 동아리 경연대회, K-POP 공연 펼쳐져

 

 (전국= KTN) 김도형 기자= 안동시는 오는 22일(토) 탈춤공원에서 청소년들의 축제 한마당‘청소년 행복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안동시가 주최하고 안동청소년문화센터 주관, 경상북도안동교육지원청, 안동과학대학교, 안동의료원, 안동언론문화연구회, (재)고운청소년재단이  후원하는 이번 행사는 청소년 동아리 경연대회와 함께 K-POP 축하 공연으로 진행된다.

  낮 12시에 시작하는 청소년 동아리 경연대회는 댄스, 보컬, 밴드 분야로 나누어 진행되며, 예선 진행 후 12팀이 본선에서 대상, 금·은·동상 등을 가리게 된다.

  청소년 페스티벌 본 행사는 커니의 식전공연으로 오후 5시에 시작한다. 모범 청소년에게 표창장을 수여하고 청소년들이 꿈을 마음껏 펼칠 수 있기를 기원하는 ‘청소년 희망 풍선 날리기’ 퍼포먼스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어지는 K-POP 축하 공연에는 DNF 댄스팀, 천수민, 버벌진트, 우주소녀가 출연해 공연장을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저작권자(c)한국유통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및 사회적 공헌활동 홍보기사 문의: 010-3546-9865, flower_im@naver.com

 

http://www.youtongmart.com


 

  이번 공연은 청소년들이 끼와 재능을 마음껏 뽐내고 학업 스트레스를 풀 수 있는 장을 마련해 올바른 가치관을 가지고 미래의 주역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

  안동시 관계자는 “락 페스티벌, 어울림마당 등 청소년이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다양하게 마련해 청소년이 행복하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는 안동을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