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문화/인터뷰/칼럼 > 문화
문화

 

군위군 김수환추기경 뮤지컬‘밥처럼 옹기처럼’공연

김도형 0 80

포스터-밥처럼옹기처럼.jpg

 

 

김수환 추기경을 추모하는 창작 뮤지컬 '밥처럼 옹기처럼'이 이달 6월15일(토) 오후 2시와 5시 두 차례에 걸쳐 군위군 삼국유사교육문화회관 공연장에서 펼쳐진다.

종교와 당파를 초월해 온 국민으로부터 존경과 사랑을 받았던 김수환 추기경 선종 10돌을 맞아 제작된 창작뮤지컬 '밥처럼 옹기처럼'은 '세상 속 교회'라는 슬로건 아래 추기경이 스스로 가장 낮은 위치에 서서 가장 소외된 사람들을 보살피고 정치적'사회적 격동기에 등불과 같은 존재로 우리에게 희망의 빛이 되고 우리의 아픔을 보듬을 점에 초점을 맞추어 제작됐다..

매일신문이 주최하고 군위군·경상북도가 후원하는 뮤지컬 '밥처럼 옹기처럼'은 가난한 옹기장수의 막내로 태어난 김 추기경의 생애를 담은 전기적 뮤지컬로, 서막과 피날레 및 공연 배경을 영상작품으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출연진들은 오디션을 통해 선발했고, 김 추기경 역은 뮤지컬 '기적소리', '왕의 나라', '레미제라블 두남자이야기', '황태자 루돌프' 등에 출연한 배우 정태준 씨가 맡았다.

이번 공연은 사전 예약 접수(070-8805-0520)를 통해 전석 무료로 진행된다.

한편 6월 6일부터 15일까지 김수환추기경 사랑과나눔공원에서는 김 추기경의 생전 모습을 담은 다큐멘터리 사진전 '고맙습니다. 서로 사랑하세요'도 열리고 있다.

 

 

포스터-밥처럼옹기처럼2.png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