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문화/인터뷰/칼럼 > 문화
문화

 

신휘 시인 신작 시집 '꽃이라는 말이 있다' 4월 13일 출판기념회 및 토크콘서트 열어

김도형 0 2586

b_afhUd018svcct8y3lhugp4z_uja4b7.jpg

 

 

(전국= KTN) 김도형 기자= 신휘 신작 시집 ‘꽃이라는 말이 있다(모악)' 출판기념회가 오는 4월 13일 오후 4시 구미시중앙(형곡)시립도서관 1층 강당에서 열린다. 이날 신휘 시인 펜사인회를 비롯해 출판기념회와 더불어 시인과 함께 하는 토크콘서트도 열린다.

 

신휘 시인은 1995년 ‘오늘의 문학’ 신인상 당선으로 문단에 데뷔해 지난 2014년 6월 신휘 시인의 첫 시집 ‘운주사에 가고 싶다’를 발간한 이후 5년만에 두번째 시집을 펴냈다.

 

3.jpg

 

신휘 시인은 시집 '꽃이라는 말이 있다'를 펴낸 소감에 대해 "허구 한 날 세상과 맞짱 뜨다. 지쳐 쓰러진 채 누워있는 나를 일으켜 글로브를 끼워주며 다시 링에 세워준 박기영 시인께 이 시집을 바친다."라는 말과 함께 "걸어, 두발로 내려오지는 않겠다."라며 문학에 대한 비장한 각오를 내비쳤다. 

 

 1970년 김천에서 태어나 동국대 국문과를 졸업하고 상당기간 신문 기자생활을 한 신휘 시인은 1995년 ‘오늘의 문학’에 ‘연어’등 6편의 시를 발표하며 혜성처럼 문단에 등단했다. 

 

같은 해 ‘대조영을 생각함’으로 제10회 동대문학상을 수상한 신휘 시인은 현재 구미시 봉곡동에 거주하며 인근 아포 고향에 있는 선친이 물려준 포도원에 씨앗카페를 만들어, 낮에는 카페를 찾는 지인들과 교류하며 사람농사를 짓는다.

 

더불어 SNS상에서 지역 계몽을 위해 촌철살인을 아끼지 않는 신휘시인은 농번기때는 포도 농사를 지으며, 밤에는 선산휴게소 야간 주임으로 치열한 삶을 사는 와중에도 세상을 음유하며 특유의 화법으로 일상을 시에 담은 '꽃이라는 말이 있다' 신작 시집이 세상에 공개되어 반향을 예고하고 있다.

 

 2.jpg

신휘 시인 사인 수록 시집 한정판 구매 문의(문자예약, 010-3546-9865)

 

<저작권자(c)한국유통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및 사회적 공헌활동 홍보기사 문의: 010-3546-9865, flower_im@naver.com

 

http://www.youtongmart.com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네이버밴드에 공유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