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문화/인터뷰/칼럼 > 문화
문화

 

구미교육가족 단합을 위한 어울림 한마당 - 구미지역 학교운영위원 연수회 및 체육대회 성황리에 개최 -

김박사 0 684

(전국= KTN) 김성희 대경본부장 = 구미시 학교운영위원장협의회(지역협의회장 방동성)2018. 10. 11.() 금오공과대학교 실내체육관에서 구미 관내 초,,,특수학교장, 행정실장, 학교운영위원 1200여명을 대상으로2018 학교운영위원 연수회 및 체육대회를 개최했다.

 

[행정지원과] 학교운영위원 연수회 및 체육대회 개최1.jpg 

                "노승하 구미교육지원청 교육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구미시 학교운영위원회의 활성화와 교직원 및 학교운영위원간의 상호 소통과 화합을 위해 마련됐다. 식전공연으로 밸리댄스와 합기도 시범이 펼쳐졌고 뒤이어 구미교육발전에 기여한 공로자에 대해 표창을 수여하는 순으로 진행됐다. 대상자 표창시상은 구미교육지원청 교육장, 구미시장, 구미경찰서장, 국회의원, 구미시의회 의장이 수여했으며  학교장 3, 행정실장 3명  및 학교운영위원장 9명이 표창을 받았다.

 

 이어서 연수에서는 방송인 윤영미 아나운서가 참석하여당신이 말하는대로라는 주제를 통해 말 한마디의 중요성에 대해 생각해보는 시간을 가졌고, 오후에는 구미교육가족의 단합을 위한 체육대회로 이어져 모두가 한마음 한뜻이 되어 협동하는 시간을 가졌다.

노승하 교육장은 격려사를 통해이번 행사가 학교운영위원님들과 교직원이 보다 가까이 다가가 서로를 이해하고 존중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앞으로도 학교운영위원회와의 지속적인 협업으로 학부모, 지역주민 그리고 학생들을 위해 안전한 학교, 행복한 학교를 만드는데 주력하고 모두에게 감동을 줄 수 있는 구미교육이 되도록 열과 성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네이버밴드에 공유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