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문화/인터뷰/칼럼 > 문화
문화

 

"꽃을 보듯 너를 본다." 의성군립도서관 나태주 시인 詩 콘서트

김도형 0 642

2018. 10월5일 꽃을 보듯 너를 본다, 나태주 시인 詩콘서트.jpg

 

(전국= KTN) 김도형 기자= 의성군(군수 김주수)은 책읽기 좋은 계절을 맞아, 오는 10월 11일 오후6시30분 의성군립도서관 1층 강당에서  지역주민과의 문화소통을 위해 「꽃을 보듯 너를 본다」를 주제로 나태주 시인 詩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시 콘서트는 의성군립도서관에서 기획․운영하는「도서관의 변신 문화를 탐하다」의 두 번째 운영 프로그램으로 시와 문학을 통해 삶의 쉼, 그리고 여유를 생각하는 시간을 갖고 책읽기의 즐거움을 알리자는 취지에서 의성군립도서관에서 추진하게 됐다.

  출연자인 나태주 시인은 우리에게 ‘자세히 보아야 예쁘다. 오래보아야 사랑스럽다/ 너도 그렇다.’라는 삼행으로 된 시 「풀꽃」으로 잘 알려져 있으며, 1971년 서울신문 신춘문예에 시가 당선돼 시인이 되었다.

  이번 시 콘서트에서는 나태주 시인의 시에서도 잘 드러나듯 삶과 사랑을 노래하는 시인의 따뜻한 시선을 함께 할 수 있으며, 나태주 시인의 강연과 북토크, 가수 신재창의 나태주 시 노래, 사랑하는 마음 내게 있어도/ 들국화 등의 시낭송과 함께 프로그램 종료 후 나태주 시인의 사인회가 준비되어 있다.

  시 콘서트 참가는 무료이며, 시 콘서트 및 도서관운영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도서관홈페이지(http://lib.usc.go.kr/aglib/)를 참조하거나 전화 ☎(830-6237)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c)한국유통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및 사회적 공헌활동 홍보기사 문의: 010-3546-9865, flower_im@naver.com

 

http://www.youtongmart.com

유통마트.jpg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