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문화/인터뷰/칼럼 > 문화
문화

 

구미 왕산초 이도윤(4학년) ,‘음악저널콩쿠르’ 1위 수상

사회부 0 700

[구미왕산초] 음악저널 콩쿠르 1위 수상 사진1.jpg

 

 

(전국= KTN) 김도형 기자= 지난 6월 25일 서울 상명아트센터에서 열린 제35회 음악저널콩쿠르에서 경북 구미왕산초 4학년에 재학중인 이도윤이 트럼펫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음악저널콩쿠르‘는 바이올리니스트 故권혁주,임지영,김동현, 첼리스트 심준호, 피아니스트 임윤찬 등을 배출한 대표적인 음악도들의 등용문이자 유럽의 우수한 에이전시와의 연결을 통해 유럽진출 혜택이 주어져 대내외적으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이 대회는 6월 11일~18일 예선대회를 시작으로 , 25일 본선까지  전국의 많은 예비 음악가들이 참가하여 열띤 경연을 펼쳤다. 예선곡 W.Brandt“Konzert-Polka”를 연주했고 본선에서는 K.Molchanov “Vocalise”를 연주해 심사위원의 마음을 사로잡아 좋은 평가를 받았다. 

 

구미왕산꿈나무오케스트라 트럼펫 단원으로 8세에 시작한 이도윤은 현재 구미왕산오케스트라, 구미유스오케스트라에서 활동하고 있으며 구미왕산지역공동음악영재학급에서 연주자의 꿈을 키우고 있다.

 

이도윤은“콩쿠르 준비 과정에서 많은 것을 깨달았고, 어떤 콩쿠르이건 더 자신감있게 도전할 수 있는 용기도 생겼어요. 트럼펫이라는 악기가 좋지만 더 많이 연습하고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최선을 다해 꼭 세계적인 트럼페터가 될거예요!”라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기사제보 및 사회적 공헌활동 홍보기사 문의: 010-3546-9865, flower_im@naver.com>

 

 

 

http://www.youtongmart.com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네이버밴드에 공유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