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문화/인터뷰/칼럼 > 문화
문화

 

구미시,「갤럭시로 보는 세상, 포토 콘테스트」홈페이지 오픈

사회부 0 503


갤럭시로 보는 세상  포토 콘테스트 포스터.jpg

 


          공식 홈페이지(www.gumiphoto.com), 접수 시작!!

         총 상금 6천만원, 청소년 특별상 삼성 휴대폰 증정


(전국= KTN) 김도형 기자= 구미시와 구미상공회의소가 공동 추진하고 있는 「갤럭시로 보는 세상, 포토 콘테스트」의 홈페이지가 5월 23일에 개설되었다.


이번 홈페이지는 전국 각지에서의 열띤 관심에 보답하고자 자세한  응모요령, 구미홍보 영상 및 접수기능을 우선 탑재하여 오픈하였다. 향후 구미 포토 스팟을 소개하는 구미 탐방과 이벤트 등을 포함한  전체 기능은 6월 1일에 선보일 예정이다. 


「갤럭시로 보는 세상, 포토 콘테스트」 공모전은 삼성 갤럭시폰으로 촬영한 사진만을 대상으로 진행하고 전국 근로 현장의 모습을 담은 ‘나의 일터를 담자!’와 구미의 문화·관광지 등을 배경으로 하는‘구미 어디까지 가봤니?’의 2가지 주제로 3월 22일 이후 찍은 사진을 누구나 제출할 수 있다. 특히 2가지 주제에 모두 참여할 시에는 가점을 부여한다.


접수는 5월 23일부터 7월 15일까지 PC와 모바일로 공식 홈페이지(www.gumiphoto.com)에서 할 수 있다. 주제 적합성·홍보성·독창성·작품성 등을 종합 고려해 총 94점의 수상작이 선정될 예정이며 


상금은 총 6천만원이고 14세~19세의 청소년을 대상으로 한 특별상  수상자에게는 최신 삼성 휴대폰이 총 3대가 수여된다. 공모전 수상작들은 추후 9월~10월에 구미상공회의소, 구미역·동대구역, 금오천 등에 전시되어 일반인들에게 소개될 예정이다.


배용수 구미시장 권한대행(부시장)은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에 따라 국내 관광이 활성화되는 시점에서 이런 뜻깊은 사진공모전이 진행되어 많은 국민들이 관심을 가지고 구미를 방문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라며, 이를 통해 산업과 문화가 공존하는 산업문화도시로서의 구미를 널리 알릴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c)한국유통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및 사회적 공헌활동 홍보기사 문의: 010-3546-9865, flower_im@naver.com

 

http://www.youtongmart.com

`

기업지원과

과 장

 

계 장

 

주무관

 

(부서장)

054-480-6100

(담당자)

054-480-6102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네이버밴드에 공유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