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문화/인터뷰/칼럼 > 문화
문화

 

의성군, 마을 찾아가는 음악회 행사 개최

사회부 0 372

02-1의성군제공 마을 찾아가는 음악회 개최 (1).JPG

 

 

(전국= KTN) 김도형 기자= 의성군은 5월 21일 토요일 오후 2시 안계면 용기리 어린이공원(안계하나어린이집 옆)에서 ‘마을 찾아가는 음악회’를 개최하였다.


 이번 행사는 안계면 도시재생 뉴딜사업의 일환으로 추진 중인 주민제안 공모사업에 선정된 것으로 서의성 주민 모임인 ‘음찾사(음악을 찾는 사람들)’가 직접 기획하였다. 5월 가정의달을 맞이하여 어린이와 학부모 등 문화생활을 영위하기 어려운 지역주민들을 위해 다채로운 프로그램 공연을 제공하였다. 마술쇼와 팝핀댄스 공연을 비롯하여 성악, 밴드, 민요, 난타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전 세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였다.


 또한 의성마을학교 참여로 의성군 중간지원조직인 안계면도시재생현장지원센터와 의성미래교육지원센터가 협업하여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였다. 찾아가는 음악회는 올해 하반기에 문화소외계층을 위한 새로운 프로그램을 구성하여 한 번 더 개최될 예정이다.


 의성군은 “본 행사를 통해 수준 높은 문화예술 공연을 제공함으로써 주민들이 문화생활을 향유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 지역의 문화예술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예술가들을 발굴하는 등 2023년에 조성될 안계청년예술촌거리를 활성화하는 방안을 꾸준히 모색하겠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c)한국유통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및 사회적 공헌활동 홍보기사 문의: 010-3546-9865, flower_im@naver.com

 

http://www.youtongmart.com

`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