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문화/인터뷰/칼럼 > 문화
문화

 

매월 마지막 주 수요, 구미도서관 문화가 있는 날 운영

사회부 0 604

관련사진.jpg

 

 

문화생활, 구미도서관에서 즐기세요!

 

(전국= KTN) 김도형 기자= 경상북도교육청 구미도서관(관장 장선희)은 2022년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을‘구미도서관 문화가 있는 날’로 지정하여 다채로운 독서문화행사로 시민들을 맞이한다. 


문화가 있는 날에는 대출 권수를 2배로 확대해주는 ‘책 두배로 데이’, 연체 일수 10일 이내의 이용자에게 연체를 해제해주는 ‘연체자 클린 데이’이벤트를 실시하여 도서관 이용의 문화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문화애뜰에서는 주제가 있는 클래식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문화 행사로는 매월 강연, 공연, 체험, 전시 등 색다른 프로그램을 진행할 계획이다. 

 

1월 문화가 있는 날(26일)에는 3D프린트 토퍼 만들기 체험으로‘내가 만드는 HAPPY 2022!’를 운영한다. 초등학생 이상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1. 13.(목) ~ 1. 21.(금)까지 도서관 홈페이지에서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장선희 도서관장은 “장기간 지속되는 코로나에 지친 시민들이 문화 갈증을 해소하고 일상에 활기를 되찾는 문화 공간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기사제보 및 사회적 공헌활동 홍보기사 문의:  010-3546-9865 flower_im@naver.com>

 

 


   검증된 모든 물건 판매 대행, 중소상공인들의 사업을 더욱 윤택하게 해주는!

http://www.youtongmart.com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네이버밴드에 공유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