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문화/인터뷰/칼럼 > 문화
문화

 

박정희대통령역사자료관 교육·체험프로그램 성황!

사회부 0 471

[박정희대통령역사자료관]페이퍼즈2.jpg

 

(전국= KTN) 김도형 기자= 박정희대통령역사자료관(관장 홍순관)은 10월16일부터 어린이, 청소년을 대상으로 운영 중인 교육·체험 프로그램이 성황리에 진행되고 있다.

 

진행중인 교육·체험프로그램으로 역사자료관의 상설전시 내용에 대한 문답 형식의 활동지와 주요 전시물의 종이모형을 직접 만들 수 있는 체험의 장을 마련하였다.

 

1.jpg

 

 

 

활동지는 역사자료관에서 운영 중인 상설전시실의 전시 주제별로 질문지를 만들고 답을 작성하는 형식으로 연령별 눈높이에 맞춰 세 가지로 제작되었다. 어린이와 청소년은 물론 관람을 위해 함께 방문한 부모나 보호자가 전시 내용을 보다 내실있게 관람하고 이해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아울러 주요 전시물에 대한 종이모형을 가족이 함께 만들며 대한민국 그리고 구미의 근현대 역사와 문화에 대해 이해하고 재조명해 볼 수 있는 교육장으로써 자리매김하고 있다.


[박정희대통령역사자료관]활동지2.jpg

 

 

이밖에 역사자료관에서는 성인을 대상으로 월계관만들기, 캘리그래피 교육도 병행하는 등 호응도가 높은 편으로 연령별, 계층별 맞춤형 프로그램 운영이 각광 받고 있다.

 

  

 <기사제보 및 사회적 공헌활동 홍보기사 문의: 010-3546-9865, flower_im@naver.com>

 

 검증된 모든 물건 판매 대행, 중소상공인들의 사업을 더욱 윤택하게 해주는!

http://www.youtongmart.com

  

 

박정희대통령역사자료관

관 장

홍순관

계 장

정형관

주무관

이세영

(부서장)

054-480-4930

(담당자)

054-480-4943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