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문화/인터뷰/칼럼 > 문화
문화

 

2021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 교원 연수 <선생님, 극장에서 연극하다> 참가자 모집

사회부 0 480

연극예술 기초 경험-포스터03-1.jpg

 

 

(전국= KTN) 김도형 기자= (사)문화창작집단 공터다 (대표 : 황윤동)에서는 2021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 교원연수 <선생님, 극장에서 연극하다> 프로그램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본 연수는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과 경북문화재단이 주최•주관하고 연수거점기관인 공터다가 운영한다.

 

본 연수의 목표는 연극예술을 이해하고 일련의 연극 만들기 과정을 통하여 학교현장에서 연극예술 지도교사로서의 정체성을 찾는데 도움이 되도록 하는 것이다.

 

 <선생님, 극장에서 연극하다>는 연극예술에 관심 있는 경북지역의 초•중등 교사를 대상으로 한다. 특히, 학교 현장에서 연극예술을 통해 전인교육을 실현하려는 (연극 동아리 운영 등) 교사에게 연수의 참여를 추천한다. 본 연수는 일상을 낯설게 보는 것으로 시작해 나를 탐색하여 나의 이야기가 공연이 되어 발표하는 것으로 진행된다.

 

참여자들이 연극배우와 함께 공연을 만들어 보는 과정을 경험할 수 있다. 1회차 연수는 <놀면서 연극하자>로 10월16일(토) 9시부터 18시까지 이며, 2회차 연수는 <이야기를 만들어 봐!>로 10월17일(일) 9시30분부터 17시30분 까지 진행된다. 

 

연수는 소극장 공터다 (구미시 금오시장로 4, 지하)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코로나 확산 방지를 위해 소그룹 모임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선생님, 극장에서 연극하다> 연수 프로그램의 참여율이 90% 이상인 참여자에 한하여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에서 발급하는 수료증을 받을 수 있다.

 

모집기간은 9월20일부터 10월10일까지이며 경북문화재단 홈페이지(www.gbarte.or.kr)의 알림마당 (참여신청)을 통하여 접수하면 된다. 기타 문의사항은 054-444-0604로 하면 된다.

 

 <기사제보 및 사회적 공헌활동 홍보기사 문의: 010-3546-9865, flower_im@naver.com>

 

 검증된 모든 물건 판매 대행, 중소상공인들의 사업을 더욱 윤택하게 해주는!

http://www.youtongmart.com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