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문화/인터뷰/칼럼 > 문화
문화

 

구미도서관, 문장초서‘찾아가는 행복 시 콘서트’시낭송 특강 운영

사회부 0 151

사진2.jpg

 

 문장초 학생들, 시낭송으로 힐링하러 가요!


(전국= KTN) 김도형 기자= 경상북도교육청 구미도서관(관장 배경규)은 14일부터 문장초등학교 5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행복 시 콘서트」’시낭송 특강 운영을 시작했다.


특강 첫날 학생들은 나태주 시인의 시‘풀꽃’낭송을 시작으로 강사와 함께 국내 유명 시와 동시를 낭송해보며 시를 체험하고 즐기는 시간을 가졌다. 학생들을 지도한 김형숙 강사는 “코로나19로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요즘, 학생들이 한 편의 시를 낭송해보며 지친 마음을 위로받고 가족, 친구와 소통하며 열린 마음으로 살아갈 수 있었으면 좋겠다.”며 개강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사진1.jpg


한편, 프로그램 운영 중에는 구미도서관 소장 동시집 50여 권과 큐레이션 자료를 교실에 함께 비치하여 학생들이 여러 편의 시를 읽고, 낭송해보며 시를 더욱 깊이 이해하고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한다. 

 

찾아가는 「행복 시 콘서트」는 경상북도교육청의 ‘감성을 키우는 시울림 학교’를 지원하기 위해 구미도서관에서 마련한 행사로, 올해 문장초 등 2개교 학생들을 찾아 시낭송 특강과 콘서트 행사를 오는 10월까지 운영할 예정이다. 



사진3.jpg

 

 

 <기사제보 및 사회적 공헌활동 홍보기사 문의: 010-3546-9865, flower_im@naver.com>

 

 

검증된 모든 물건 판매 대행, 중소상공인들의 사업을 더욱 윤택하게 해주는!

http://www.youtongmart.com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