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문화/인터뷰/칼럼 > 문화
문화

 

경북 구미도서관, 9월 독서의 달 김영정 작가초청 특강

사회부 0 522

사진1.jpg

 

마음을 치유하는 컬러테라피


 (전국= KTN) 김도형 기자= 경상북도교육청 구미도서관(관장 배경규)은 9월 독서의 달을 맞이하여 오는 15일  ‘마음을 치유하는 컬러테라피’를 주제로 김영정 작가 초청특강을 운영한다.


김영정 작가는 『컬러앤코칭』 대표이자 국제 컬러 테라피스트, 컬러미러 티처다. 작가는 컬러테라피를 통해 삶에 지친 현대인을 위한 자기치유와 심리치료를 돕는다. 2004년부터 기업체, 공공기관‧공기업 등 130여개 기관에서 컬러테라피, 대인관계 스킬&커뮤니케이션, 세일즈, CS강의를 하고 있다.  저서로는 『마음을 치유하는 컬러테라피』가 있다. 

 

컬러테라피는 색채 심리학에 기반을 둔 ‘컬러 미러’라는 이름의 프로그램이며 인간의 뇌와 관련된 컬러별 메시지를 이해하고 색채를 통해 마음을 진단․치유하는 방법을 제공한다.  


경상북도교육청 구미도서관 배경규 관장은“컬러로 사람의 마음을 읽고 감성을 바로 알 수 있다고 한다. 이 특강이 사회적 거리두기가 일상화되어 버린 시민들의 위축된 마음을 치유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기사제보 및 사회적 공헌활동 홍보기사 문의: 010-3546-9865, flower_im@naver.com>

 

 

 

검증된 모든 물건 판매 대행, 중소상공인들의 사업을 더욱 윤택하게 해주는!

http://www.youtongmart.com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