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문화/인터뷰/칼럼 > 문화
문화

 

국내 대표 힐링 뮤지컬 '빨래' 의성에 오다

사회부 0 517

의성군제공 뮤지컬 빨래_포스터.jpg

 

 

(전국= KTN) 김도형 기자= 의성군(군수 김주수)은 올해 초 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관하는 2021년‘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 사업’의 선정작인 창작뮤지컬 ‘빨래’를 오는 7월 29일과 30일 양일간 저녁 7시에 의성문화회관에서 선보인다.

 

뮤지컬‘빨래’는 2003년 초연을 시작으로 꾸준히 사랑받아 온 스테디셀러 뮤지컬로, 흥행성과 작품성을 인정받고 있으며 작년에는 MBC 예능‘놀면 뭐하니?’의 방구석 콘서트에 소개되어 다시 한 번 대중적 관심을 불러일으켰던 작품이다. 

 

 이 작품은 지방에서 서울로 올라 온 ‘나영’과 몽골 이주노동자 ‘솔롱고’를 중심으로 서민들의 팍팍한 서울살이와 이를 헤쳐나가는 씩씩하고 매력적인 인물들을 통해 오늘을 사랑하는 우리네 이야기를 웃음과 눈물로 진솔하고 유쾌하게 그려냈다.

 

 이번 공연은 코로나19 방역지침에 의한 거리두기 좌석제를 운영하고  공연장 내 방역소독, 발열체크 등 공연장 수칙을 철저히 준수해 관람객들의 안전을 도모하며 진행될 예정이다.
 

 김주수 의성군수는 “코로나19로 문화생활이 어려워진 주민들께서 이번 공연을 통해 즐거운 시간을 보냈으면 한다”며“방역수칙을 철저히 지켜 안전하게 공연을 관람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고, 앞으로도 군민들의 다양한 문화향유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c)한국유통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및 사회적 공헌활동 홍보기사 문의: 010-3546-9865, flower_im@naver.com

 

http://www.youtongmart.com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