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문화/인터뷰/칼럼 > 문화
문화

 

상주시 김창옥 교수 특강 '소통 리더십' 참가자 모집

사회부 0 562

[평생학습원]김창옥 교수 특강‘ 소통 리더십’ 참가자 모집.jpg

 

 

 

상주시, 세계시민교육특강 첫 번째 강연 개최


(전국= KTN) 김도형 기자= 상주시(시장 강영석)는 상주 시민을 위한 세계시민교육 특강을 개최한다. 첫 번째 강의는 8월 19일 오후 2시 상주문화회관에서 열리는 김창옥 교수의 ‘소통 리더십’이며, 7월 26일부터 수강 희망자를 모집한다.

 

상주시가 주최하고 상주교육발전협의회(회장 천경호)가 후원하는 이번 특강은 지속가능한 글로벌 평생학습도시 조성을 위해 소통과 환경을 주제로 열린다.  상주 시민이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으며 ‘상주시 평생학습원’홈페이지에서 선착순으로 접수한다.

 

 김창옥 교수는 다수의 방송에 출연하여 대중적인 인기를 얻고 있으며, 세계 시민으로서 가져야 할‘소통’과 ‘리더십’에 관한 내용으로 청중들에게 웃음과 감동을 제공할 예정이다.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거리두기 방역 지침을 준수해 현장 인원을 제한하며, 강의는 유튜브로도 실시간 생중계 할 계획이다.

 

 세계시민교육 특강 두 번째 강의는 11월 17일 오후 1시 최재천 교수를 초청해‘코로나 시대 필요한 생태적 삶의 전환’을 주제로 진행한다.

 

 강영석 상주시장은 “이번 특강이 코로나로 지친 상주 시민에게 위로와 희망의 메시지가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시민들에게 도움이 되는 다양한 사업을 마련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c)한국유통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및 사회적 공헌활동 홍보기사 문의: 010-3546-9865, flower_im@naver.com

 

http://www.youtongmart.com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