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문화/인터뷰/칼럼 > 문화
문화

 

랜선버스킹도시 in 드림큐브 5월 공연 개최

사회부 0 505

[문화예술과]랜선버스킹도시 in 드림큐브 5월 공연2.jpeg

 

드림큐브에서 봄맞이 버스킹 만나요
드림큐브에서 공연, 공연내용 구미시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도 소개

 

(전국= KTN) 김도형 기자= ‘랜선버스킹도시 in 드림큐브’ 5월 공연이 다가오는 15일(토) 오후 6시, 금오천 드림큐브에서 개최된다. 이번 공연은 대구경북을 중심으로 활동하는 모던록 밴드 <혼즈>, 지역 대표 클래식 예술가들인 <마루오케스트라>의 브라스밴드 공연, 지역 버스킹의 대표주자 어쿠스틱 밴드 <포레스트>가 함께한다.

 

공연은 코로나 19 확산방지를 위해 관람자 발열체크 및 마스크 착용 등 감염병 예방 방역수칙을 준수하여 소규모로 진행되며, 공연 내용은 영상으로 제작하여 구미시 유튜브 채널로 추후 소개된다. 
                                                    
‘랜선버스킹도시 in 드림큐브’는 코로나 19시대 지역 문화예술의 지속적인 활성화를 위해 드림큐브와 금오천을 중심으로 정기적인 공연을 개최하고, 공연내용을 영상으로 제작하여 구미시 유튜브 채널을 통해 소개하는 온·오프라인이 결합된 사업이다.

 

매월 3번째 토요일 드림큐브에서 공연을 진행할 예정이며, 지역을 기반으로 활동하는 예술가를 중심으로 공연을 구성하고 있다.

 

[문화예술과]랜선버스킹도시 in 드림큐브 5월 공연3.jpeg


‘랜선버스킹도시 in 드림큐브’ 사업 외에도 5월 매주 주말 드림큐브에서는 작지만 다양한 공연들이 준비되고 있다. 자세한 공연 내용들은 구미시청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드림큐브(054-451-5505~6)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c)한국유통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및 사회적 공헌활동 홍보기사 문의: 010-3546-9865, flower_im@naver.com

 

http://www.youtongmart.com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