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문화/인터뷰/칼럼 > 문화
문화

 

상주의 아름다움이 한 편의 작품 속에

사회부 0 489

6.제12회 동상-김영훈,경천섬출렁다리.jpg

 

(전국= KTN) 김도형 기자= 상주시는 (사)한국사진작가협회 상주지부(지부장 이창희)가 주관한「제12회 상주사랑 전국 관광사진 공모전」의 입상작을 23일 시상했다. 시는 코로나19가 확산함에 따라 이날로 예정된 시상식을 취소하고 수상작을 개별 통보했다.

 

 영예의 금상에는 상주시의 랜드마크인 ‘경상제일문’을 출품한 장민재(대전시)씨가 차지했으며 입상 11점, 입선 50점 등 총 61점이 선정됐다.

 

 올해 열두 번째로 열린 공모전에는 11월 4일부터 10일간 총 111명이 572점을 출품해 치열한 경쟁을 펼쳤다.

 

 상주시가 간직한 수려한 경관과 생활상을 담은 작품 61점은 앞으로 상주시를 알리는 홍보자료로 활용될 예정이다.

 

 강영석 상주시장은“수상의 영예를 누리신 분들께 축하의 말씀을 드리며, 상주의 아름다운 순간과 소중한 순간을 기록으로 남겨 우리 지역을 대내외에 알릴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이번 공모전 전시회는 코로나19 예방 차원에서 개최되지 않지만 수상작은 상주시청 홈페이지(http://www.sangju.go.kr접속>시민광장>홍보자료>포토갤러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1.제12회 금상-장민재,경상제일문.jpg

 

2.제12회 은상-윤향숙,다락논의 가을.jpg

 

3.제12회 은상-이창은,가을소경.jpg

 

4.제12회 동상-허노익,탑.jpg

 

5.제12회 동상-안경미, 솔향기.jpg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