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문화/인터뷰/칼럼 > 문화
문화

 

FPT 산업은 다시 정상 궤도에 올랐다: 모토그프 세계선수권대회에서 에이프릴리아 레이싱 팀의 공식 파트너

김도형 0 1073

 

Apr_1.jpg

 

(전국= KTN) 김도형 기자= 성능, 신뢰성, 힘뿐 아니라 첨단 연구도 최고 수준의 도전과 경쟁에 대한 애호다. 모터사이클 레이싱의 기술적 정점을 대표하는 대회인 모토GP 월드 챔피언십에서 CNH 인더스트리얼 브랜드가 노일사의 레이싱 부서의 공식 파트너로 자리 잡게 된 FPT인더스트리얼과 에이프릴리아 레이싱이 공유하는 가치들이다.


FPT 인더스트리얼 로고는 오는 7월 19일 제레즈 서킷에서 열리는 스페인 그랑프리를 시작으로 알렉스 에스파르가르치와 브래들리 스미스가 탄 새로운 에이프릴아 RS-GP에 전시된다. 그것은 마지막 수기까지 매우 아슬아슬하고 힘든 경기를 약속하는 세계 선수권 시즌의 모든 단계에서 자전거, 라이더, 그리고 에이프릴리아 레이싱 팀 전체를 동반할 것이다.

 

피아지오 그룹의 일원으로서, 에이프릴리아는 54개의 세계 타이틀을 보유하고 있으며, 294개의 그랑프리가 모터사이클 세계 선수권 대회에서 우승하면서, 가장 위대한 모터사이클 대회 역사상 모든 유럽 제조업체들의 우승 기록을 보유하고 있다. 시즌이 시작되기 전, FPT 산업 세계의 일부인 많은 4월달의 팬들과 모터 애호가들은 무겔로 경마장의 '발견' 랩에서 FPT 버전으로 새로운 4월달 MotoGP를 "실제로" 테스트할 기회를 가졌다.

 

Apr_2.jpg

 

Apr_3.jpg

 

Apr_4.jpg

 

5월 23일부터 30일까지, 그랑프리 선수 지망생들은 이 유명한 전자게이머 엘레고스트555에 도전할 수 있었고, 이 유명하고 도전적인 투스카나 트랙에서 그의 랩타임을 이기려고 노력했다. 수천 명의 게이머들이 이 도전에 참여했다는 사실과 그것이 모든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에서 영감을 준 분명한 열정은 FPT Industrial과 Aprilia와 함께 트랙에서 경험할 수 있는 자극적인 감정을 증명한다.

 

"FPT Industrial에서도 우리는 MotoGP 회로에 편안함을 느낀다. 우리는 특히 이렇게 어려운 시기를 보낸 후 '메이드 인 이탈리아'를 축하하는 것은 물론, 에이프릴리아 레이싱이 트랙에 오르는 것을 볼 수 있는 월드컵의 시작을 기대해 본다. FPT Industrial의 Carlo Moroni Communications Manager는 "우리는 함께 재시동의 엔진이 되고 싶다"고 확인했다. 브랜드는 도전을 좋아한다. 과거에는 시속 277.5km에 달하는 커서 16 해상엔진으로 물 위에서 기록적인 속도를 달성했고, 커서 13으로 역사적인 다카르 레이스의 단상에 올랐다. 또 N67엔진을 탑재한 포도 수확기를 탑재해 8시간 만에 호주에서 197.6t의 포도를 수확해 시라즈 약 20만병에 상당했다.

 

마시모 리볼라 에이프릴아레이싱 CEO는 "FPT인더스트리얼과의 파트너십은 모터스포츠와 모토GP뿐만 아니라 국내외 산업 전반에 걸쳐 매우 어려운 한 해를 맞이했기 때문에 특별한 성격을 띠게 된다"고 말했다. 그는 "따라서 이는 단순히 재시작을 위한 강한 신호 그 이상"이라며 "도전에 대한 사랑으로 단결된 최고 수준의 챔피언쉽에서 가장 어려운 순간에 경쟁하기 위해 협력하고 있는 두 이탈리아 브랜드가 가진 힘과 결단력을 보여주는 증거"라고 말했다.


FPT Industrial은 CNH Industrial의 브랜드로, 온로드 및 오프로드 차량, 해양 및 발전 애플리케이션용 파워트레인의 설계, 생산 및 판매를 전담한다. 그 회사는 10개의 제조 공장과 7개의 R&D 센터에 전세계적으로 8,000명 이상을 고용하고 있다. FPT 산업 판매 네트워크는 거의 100개국의 73개 딜러점과 800개 이상의 서비스 센터로 구성되어 있다.

 

42마력에서 최대 1,006마력까지의 엔진 6개 제품, 최대 토크가 200Nm에서 500Nm까지의 변속기, 2톤에서 32톤까지의 프론트 및 리어 액슬(총 차축 중량)을 포함한 광범위한 제품. FPT Industrial은 136마력에서 460마력에 이르는 엔진 범위를 포함하여 산업용 응용 분야에서 시장에서 가장 완벽한 천연가스 엔진 라인업을 제공한다. 이러한 광범위한 제안과 R&D 활동에 대한 면밀한 집중은 FPT Industrial을 산업 파워트레인의 세계적 리더로 만든다. 자세한 내용은 www.fptindustrial.com을 참조하면된다.

 

Apr_5.jpg

 

Apr_6.jpg

 

 

<저작권자(c)한국유통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및 사회적 공헌활동 홍보기사 문의: 010-3546-9865, flower_im@naver.com

 

http://www.youtongmart.com

 

 

3.jpg

    해썹문의: 010-3546-9865

 

1.jpg

 

2.jpg

 

 

1.jpg

제품광고: 코로나19 극복 면역력 강화 새싹보리 튼튼건강환(기업체 사은품 대량 주문 문의 01035469865)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