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문화/인터뷰/칼럼 > 문화
문화

 

6월 문화가 있는 날 콘서트, 새라온 유람(流覽)콘서트, 민요 夜, 선율을 그리다

김도형 0 85

7-0622_새라온_유람(流覽)콘서트-민요_夜_선율을_그리다.jpg

 

(전국= KTN) 김도형 기자= 안동문화예술의전당은 오는 24일 저녁 7시 30분 백조홀에서 문화가 있는 날 콘서트 ‘새라온 유람(流覽)콘서트 민요 夜, 선율을 그리다’를 진행한다.


  코로나19 예방과 확산 방지를 위해 철저한 다중 이용시설의 예방 및 관리 대응 절차를 철저히 이행할 계획이다.

  이번 콘서트는 전통민요와 퓨전국악의 만남으로 진행되는 국악 크로스오버 콘서트로 각 지역을 대표하는 민요를 소재로 스토리가 있는 무대 연출과 신명나는 연주로 전통악기의 가락과 흥을 느낄 수 있는 공연으로 진행한다.

  새라온은 새롭고 즐겁다는 의미의 순수 우리말로‘새라’와‘라온’을 결합해 우리의 전통문화 창작을 통해 세상을 새롭고 즐겁게 만든다는 열정으로 활동하는 창작 문화 예술단체이다.

  안동문화예술의전당은 일반인들이 보다 쉽게 문화를 일상에서 즐길 수 있도록 생활 속 문화 향유를 확산하기 위해 다양한 장르의 공연으로 문화가 있는 날 콘서트를 열고 있다.

  올해는 지역 소상공인, 재래시장 사용 영수증 및 재활용 가능한 헌 옷, 헌책 등을 관람료로 대신해 지역 경제 활성화에 노력한다.

  이번 공연은 5세 이상 관람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안동문화예술의전당 홈페이지(http://art.andong.go.kr)에서 확인하거나, 전화(☎054-840-3600)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c)한국유통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및 사회적 공헌활동 홍보기사 문의: 010-3546-9865, flower_im@naver.com

 

http://www.youtongmart.com

 

 

3.jpg

 

1.jpg

 

2.jpg

 

 

1.jpg

제품광고: 코로나19 극복 면역력 강화 새싹보리 튼튼건강환(기업체 사은품 대량 주문 문의 01035469865)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