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문화/인터뷰/칼럼 > 문화
문화

 

구미시청소년문화의집 One+Together 동아리축제 열려

김도형 0 905

청소년이 직접 기획한 청소년의, 청소년에 의한, 청소년을 위한 축제
청소년문화의집 운영위원회, 동아리, 재능계발 수강생 한자리에

 

(전국= KTN) 김도형 기자= 구미시는 11월 23일(토) 오후 1시부터 구미시청소년문화의집 및 상모정수도서관 강당에서 지역 청소년 및 학부모 2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One+Together 동아리 축제를 개최했다.

 

올해 제8회째인 One+Together 동아리 축제는‘청소년의, 청소년에 의한, 청소년을 위한!’을 슬로건으로 관내 청소년 19명으로 구성된 청소년문화의집 운영위원회‘천해’위원들이 직접 기획하고 준비했으며 행사진행까지 맡아 특별한 의미를 더했다.

 

행사내용은 1부 체험마당으로 열쇠고리․바람개비 만들기, 한글타투 스티커, 페이스페인팅, 만보기랭킹도전, 창의보드게임, 먹거리터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로 청소년의 호기심을 자극했으며, 2부 공연마당에서는 운영위원회의 축하 공연을 시작으로 재능계발프로그램 수강생들이 3개월간 배우며 갈고 닦은 통기타, 댄스, 난타 실력을 뽐냈다. 이어진 청소년문화의집 소속 동아리‘잡초’와‘시나브로’의 무대 역시 많은 박수갈채와 환호를 받았다.

 

14기 청소년운영위원장은 “동아리 축제를 직접 준비하면서 어려운 점도 많았지만 많은 분들이 축제를 즐겨주셔서 뿌듯하고 앞으로도 청소년문화의집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며 문화의집 홍보도 잊지 않았다.

 

구미시청소년문화의집은 현재 2020년 청소년운영위원을 모집 중이며, 청소년동아리 활동뿐만 아니라 재능계발프로그램 역시 계속해서 운영 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www.gumiyouth.org)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c)한국유통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및 사회적 공헌활동 홍보기사 문의: 010-3546-9865, flower_im@naver.com

 

http://www.youtongmart.com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