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천지 이만희 총회장 오는 15일 요한계시록 특강

사회부 0 174

천국 비밀 계시록 증거 이미지.jpg

 

 

15일 오전 10시 ‘천국 비밀 계시록 증거’공식 유튜브 통해 중계

“계시록 전 장 예언 이루어진 실상 본대로 증거”


(전국= KTN) 김도형 기자= 요한계시록부터 성경 속 비유의 참뜻을 알리는 신천지예수교회 유튜브 말씀세미나가 누적 1000만 뷰를 기록하며 전 세계의 관심을 받고 있는 가운데 오는 15일 이만희 총회장이 특강에 나선다.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이하 신천지예수교회)의 이만희 총회장이 오는 15일 오전 10시 국내 및 해외 목회자들과 신앙인들을 위해 요한계시록 특강 ‘천국 비밀 계시록 증거’를 실시한다. 지난해 말까지 진행한 12지파장의 요한계시록 전장 강의를 정리하는 성격을 가진 이번 특강은 계시록 7장의 새 하늘 새 땅 창조를 중심으로 계시록의 핵심을 요약하고 있다.


이 총회장의 이번 강의는 신천지예수교회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15일 오전 생중계된다. 특강에 앞서 이 총회장은 “계시록 전장의 예언이 이뤄진 실상을 다 보았기 때문에 그것을 말씀드리고자 하는 것”이라며 취지를 밝혔다.


이 총회장은 특히 계시록 7장에서 새 하늘 새 땅이 창조되는 과정과 새 나라 새 민족이 이뤄지는 이유를 밝히고 계시록 1장부터 6장까지의 설명을 통해 그 예언과 이뤄진 실상을 상세하게 증거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비유로 기록된 생명나무, 선악나무의 실체와 144,000 제사장과 흰옷 입은 큰 무리의 창조 등에 대한 설명과 실상도 함께 증거한다.


신천지예수교회 측은 “최근 유튜브 세미나를 통해 전 세계 목회자들과 교류하며 성경 속 비유의 참뜻을 깨닫고 말씀을 자세히 배우겠다는 분들이 많았다”며 “요한계시록은 비유를 알지 못하면 깨닫기 어렵다. 그래서 비유의 참뜻을 알리는 세미나를 진행하고 있고, 이번 특강을 통해 요한계시록 핵심을 다시 한번 짚는 시간으로 마련했다. 모두 듣고 깨닫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현재 신천지예수교회는 시온기독교선교센터(신천지예수교회 무료 성경교육센터) 강사들이 나서 초등 과정에 해당하는 천국비밀 비유풀이 강의를 공식 유튜브 채널(유튜브:신천지예수교증거장막성전)을 통해 진행 중이며 목회자를 비롯한 일반인들을 위한 강의를 순차적으로 공개하고 있다. 요한계시록과 천국비밀 비유풀이 강의는 현재 누적 1000만 뷰를 돌파했다.

 

 

 <저작권자(c)한국유통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및 사회적 공헌활동 홍보기사 문의: 010-3546-9865, flower_im@naver.com

 

http://www.youtongmart.com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