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유통신문MOU업체] 소상공인 여러분! 오마이호떡으로 성공 창업 하세요!

사회부 0 2,539

 

1.jpg

오마이호떡 브랜드 이미지(BI)는 추억의 어머니 손막과 꿀호떡을 회화적으로 표현하고 캘리서체를 활용했다.

 

 무발효 찹쌀호떡, 지금까지 이런 호떡은 없었다!


(전구= KTN) 김도형 기자= 소상인 창업자들이 큰 돈 안들이고 수입을 창출 할 수 있는 가성비 만점의 전문 호떡 창업이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2.jpg

 

 

호떡 창업의 경우 반죽과 발효를 하는 작업이 가장 어렵고 게다가 재료가 남으면 원자재 낭비가 된다. 하지만 자동으로 필요한 양만 반죽해서 쓰고 굽기만 하면 되는 전문 호떡 창업의 시스템을 구축한 기업이 있어 K한류열풍에 힘입어 K식품으로 우리나라 호떡의 세계화에 이바지 할 것으로 기대된다.


(주)오마이인터네셔널에서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오마이호떡'을 선보였다. 

 

오마이호떡과 함께라면 성공할 수 밖에 없어 보인다. 오마이호떡은 재료부터 남다른 건강한 호떡이다. 


오마이호떡은 자동화 호떡기계 도입으로 무경험 초보자도 쉽게 호떡 제조 가능하며 무발효 찹쌀호떡으로 쫀득한 맛의 차별화로 식어도 맛있는 호떡이다.


오마이호떡은 소자본 창업에 특화된 아이템으로 사업 접근성과 수익성을 극대화했다. 또한 안전한 식재료로 HACCP(해썹) 인증을 받은 재료들을 당일 배송한다.


추억을 굽는 오마이호떡은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아이템


국내 최초로 개발된 자동화 호떡 기계로 시간과 인건비를 줄여 효율적인 1인 운영이 가능하다. 오마이호떡은 소자본 창업에 특화된 아이템과 프로세스며 최소비용으로 최대 이익을 창출할 수 있다.


오마이호떡 가맹점이 되면 상권분석과 후보지 선정 등을 통해 본사 승인 후 가맹계약을 체결하게 되며, 사후관리 또한 철저히 운영되어 초보 창업자들에게 든든한 버팀목 역할을 수행한다.

 

4.jpg

 

5.jpg


(주)오마이인터내셔널은 건강한 먹거리를 제공하는 종합건강식품 회사이며 어머니의 무한사랑과 신뢰, 포용력 등 함축적인 이미지를 부각시키고

나아가 글로벌 시장에서 기틀을 다져 세계인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한다.

 

김남규 대표는 오마이호떡 출시에 대해 "오마이는 어머니란 뜻이며 어머니의 정성스런 마음을 담아 가맹사업을 시작하여 호떡 전문 브랜드로 탄생하게 됐다."는 말과 함께 "기존의 영업방식을 과감히 탈피하고, 매장 중심의 체계적인 경영시스템의 영업방식 전환으로 가맹점 점주님들과 동반성장 할 수 있도록 모든 시스템을 갖췄다."고 해 사업 성공 노하우를 함께 나누고 싶다는 의지를 밝혔다.


프랑스의 크레페, 벨기에의 와플이 있다면 한국에는 오마이호떡이 있다.


기존의 호떡은 이스트 발효로 만들어지기 때문에 바로 먹지 않으면 딱딱해지고 수분이 날아가 원래의 맛을 내기 어렵다. 반면에 오마이호떡은 무발효 찹쌀호떡으로 시간이 지나도 차갑게 식어도 쫄깃함과 바삭함을 유지하여 언제나 맛있다.

 

3.jpg

 

 

엄선된 국산 찹쌀을 사용하여 맛은 물론 건강까지 생각한다. 독립적인 매장과 기존의 점포를 운영하시는 분들도 샵인 샵 , 푸드트럭 , 노점 등 가맹점을 소자본으로 운영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췄다

 

오마이호떡은 가맹점과 직영점을 운영하고자 하시는 모든 분들께 체계적 시스템을 갖춘 다양한 영업지원을 바탕으로 동반성장 할 수 있다.

 

오마이호떡 가맹점 문의는 유통사업부(010-8380-8338)로 하면 된다.

 


6.jpg

 

7.jpg

 

8.jpg

 


 <기사제보 및 사회적 공헌활동 홍보기사 문의: 010-3546-9865, flower_im@naver.com>

 

 

검증된 모든 물건 판매 대행, 중소상공인들의 사업을 더욱 윤택하게 해주는!

http://www.youtongmart.com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