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유통신문MOU업체] ASSA에서 출시한 마이스테이지 최신노래방 게임부스, 모든 업소 매출 상승에 기여

사회부 0 1,951

 

우리는 노래하는 민족! 코로나19에 지친 국민들에게 새로운 활력소 제공 

노래는 스트레스 해소에 매우 효과적, 면역력 강화로 삶을 건강하고 윤택하게 만든다.

 

(전국= KTN) 김도형 기자= 최신기계노래방 게임부스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모든 업소 대표들에게 난관을 타계할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다.

 

1.jpg

 

2_debUd018svc1r2sb4j5cr7b9_tg3zvl.jpg

 

ASSA에서 만든 최신기계노래방 '마이스테이지'는 월 28만원 렌탈비용으로 월 매출 180만원이 가능하다.

 

2_debUd018svc132z6wclrqs8d_tg3zvl.jpg

 

1.jpg

마이스테이지 수익구조

 

고객들이 ASSA노래방을 찾는 이유는 1인용 여가생활을 즐기고 싶어하는 인구가 늘어났으며 남녀노소 모두 노래를 부르고 싶어하는 욕구는 크지만 기존 노래방은 단체방으로 구성되어 있어 혼자 노래방 가기를 꺼려하게 되며, 경제적인 부담 역시 커 간편한 소비를 원하기 때문이다.

 

점주는 초기 투자비용 부담 감소와 낮은 평수로도 창업이 가능한 구조이기 때문에 임대료 부담과 인테리어 비용 부담이 감소한다. 따라서 샵인샵 또는 멀티샵의 형태 창업시 인건비 지출 없이 추가소득 발생으로 안정적인 매장 운영이 가능하다.

 

마이스테이지는 모든 업종에 법적으로 설치 가능할 수 있어 부담없이 노래방 운영이 가능하며 36개월 렌탈 후 소유권이 이전된다고 한다.

 

 PC방/당구장/오락실/영화관/멀티방/찜질방/대형마트/편의점/대형식당/휴게음식점/셀프빨래방/카페/BAR/맥주하우스/헤어샵/호텔/모텔/펜션/캠핑장/리조트/놀이공원/유원지/휴게소/대학교/병원/요양원/기숙사/산후조리원/어린이집/학원/오피스텔/지식산업센터/산업단지/회사 내 복지시설/카페테리아/교회 등 모든업종에 설치가능

 

최신기계노래방의 특징을 살펴보면 35만곡 음원 보유, 악기설정 기능, 악보 제공, 터치 드럼 게임, MIDI 음원 제공, 업그레이드 자동, 스마트폰 연동, 터치 및 듀얼 디스플레이, 노래점수 게임 등 다양하며 안드로이드 OS 기반으로 설계되어 향후 플랫폼 확장성에 초점을 맞춰 더욱 진화하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1.jpg

 

5.jpg

6.jpg

 

 

설치효과로는 동종업종 타 매장과 차별화되며 인테리어 효과에서 뛰어나다. 또한 손님을 매장에 머무르게 함으로써 본매출 상승을 꾀할 수 있고 추가소득 발생으로 매장 활용 효율성을 상승시킬 수 있다. 마이스테이지 대리점 개설 문의는 유통사업부(010-8380-8338)로 하면된다.

 

2_eebUd018svcdb4x71jj5crf_tg3zvl.jpg

 

2_eebUd018svcsc8x06giy63g_tg3zvl.jpg

 

 

<저작권자(c)한국유통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및 사회적 공헌활동 홍보기사 문의: 010-3546-9865, flower_im@naver.com

 

http://www.youtongmart.com

 

 

 

 

 

 

,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