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유통신문MOU업체] 특허 5세대 효소처리공법 (주)BTGin 본홍삼, 진세노사이드의 놀라운 효과!

김도형 0 12,106

30.jpg

 

(전국=KTN) 김도형 기자= ㈜비티진 본홍삼은 인삼과 홍삼의 진세노사이드에서 인체 내 흡수율이 높고 약리활성이 뛰어난 특이 진세노사이드(Rg3, Compound-K 등)의 대량생산과 단위당 총 진세노사이드 함량의 극대화를 통해 의약품, 건강기능식품, 화장품 등의 핵심 원료 및 완제품을 생산할 수 있는 세계유일의 특허제조기술을  확보하고 있다.


1.jpg6.jpg


(주)비티진은 산삼효능 20배의 '황삼' 개발 벤처기업으로 YTN에 소개된 전도유망한 기업으로 발기부전치료를 위한 진세노사이드 조성물과 진세노사이드를 유효성분으로 하는 혈당강화제 조성물과 폐암치료용 진세노사이드 조성물 등으로 특허를 받았다.


진세노사이드 Rg3사용 용도

 

진세노사이드 Rh1, Rh2, Rg3등은 항암효과, 암세포에 대한 세포 사멸효과, 종양 세포증식 및 분화 저해 효과, 인슐린 분비 촉진 및 민감성 개선 효과, 혈전 용해 작용, 식세포 활성(면역력 증강), 항알러지, 항염증, 간질환 촉진저해 효과 등 몸을 보하는 수준이 아니라 질환으로 고통 받고 있는 환자들의 병을 치료하는 성분이다.


7.jpg

8.jpg

 

지난 2002년 창립된 (주)비티진은 창립 시작과 함께 (주)아모레퍼시픽과 연구용역 계약 체결 후 CJ(주)와 표준시료 공급 및 연구용역 계약을 체결했다.


이후 다양한 제품개발과 국내 유수의 기업들과 각종 계약을 체결해 오며 성장을 거듭해 온 회사는 2016년 중소기업유통센터 특약매입 거래계약체결을 해 면세점에 입고했으며 산업통상자원부로부터 FTA 1주년 파트너쉽유공자 대상을 수상했으며, 2종의 베트남 VFA 인증을 획득했다.


11.jpg

14.jpg

지난 2017년도에 일동제약(주)와 메가진생캡슐 공급계약 체결과 더불어 (주)인산가에 죽염홍삼제품, (주)지씨'바이오(참다한) 제품공급계약체결 등 다양한 성과를 이뤄낸 (주)비티진은 진안군 진안홍삼연구소와 상생사업투자협약을 맺기에 이르렀다.

 

암환자에게 희소식! 미국 FDA FR, FCE 및 OTC 인증 획득

더불어 (주)비티진 제품은 용산 아이파크몰 HDC신라면세점 입고와 미국 FDA FR, FCE 및 OTC 인증을 획득했고 이탈리아 방사능치료 환자 대상 OKBT 임상 준비와 체코 바이어 업체와 수입/판매 허가 진행 중일 정도로 세계적으로 인정을 받고 있다.


지난 16년간의 축적된 노하우와 경험을 통해 개발된 비타진만의 특허공법에 의해 5세대 비타민삼과 효소홍삼으로 재탄생한 (주)비티진은 인삼.홍삼 사포닌의 흡수율과 기능증대를 이뤄낸 세계적인 기술로 '비타민삼'과 '효소홍삼'을 세계최초로 제품상용화에 성공시켜 반향을 불러 일으키고 있는 시점이다.

 

 회사의 제품에 대해 강한 자부심을 갖고 있는 이헌재 (주)비티진 본홍삼 대표는 개발된 제품에 대해 " 신홍삼, 흑산삼 등 면세점에 모두 나와있고 건강기능식품이 아니다. 그냥 일반식품이며 액상차다. 어떤 박사가 오더라도 암에는 반드시 먹어야 되는 제품으로 알려졌다"라며 회사의 신제품들로 영업을 하게 되면 승승장구 하게 될 것으로 확신하고 있다.

 

12.jpg

 

(주)비티진은 현재 국내 대리점은 물론 전세계에 지사를 모집하고 있으며, 대리점 개설 문의는 한국유통신문 유통사업부(김민조 대표, 010-8380-8338)로 하면된다. 

 

27.jpg

 

기사제보 및 사회적 공헌활동 홍보기사 문의: 010-3546-9865, flower_im@naver.com

<저작권자(c)한국유통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http://www.youtongmart.com

youtongmart.gif

 

2.jpg


 

3.jpg

 

4.jpg

 

5.jpg

 


 

7.jpg

 

8.jpg

 

9.jpg

 

10.jpg

 

11.jpg

 

12.jpg

13.jpg

 

14.jpg

 

15.jpg

 

16.jpg

 


 

18.jpg

 

 

1.jpg

 

2.jpg

 

3.jpg

 

5.jpg

 

6.jpg

 

7.jpg

 

9.jpg

 

10.jpg

 

11.jpg

 

13.jpg

 

14.jpg

 

15.jpg

 

16.jpg

 

17.jpg

 

20.jpg

 

21.jpg

 

22.jpg

 

23.jpg

 

24.jpg

 

28.jpg

 

29.jpg

 

26.jpg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