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epL, AI 번역 서비스 한국어 버전 출시, 아시아 진출 확대

사회부 0 673

 

이미지_DeepL 한국어 번역 예시 화면.png

DeepL 한국어 번역 예시 화면

 

(전국= KTN) 김도형 기자= 글로벌 AI 커뮤니케이션 기업 DeepL(딥엘)이 자사 번역 툴에 한국어를 추가했다. 이로써 DeepL 번역기는 총 31개 언어를 지원한다. 

 


딥엘은 이번 출시를 통해 국내 기업과 개인이 글로벌 영향력을 확대하는 데 기여하고자 한다. 특히 기업의 경우, 소상공인부터 대기업까지 DeepL 번역 툴을 활용해 국제적으로 더 많은 시장과 고객들에게 접근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보다 많은 전 세계 사람들이 한국 제품과 다양한 서비스 경험은 물론 문화와 역사를 이해하는 데에도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  


DeepL의 창업자이자 CEO인 야로스와프 쿠틸로브스키(Jaroslaw Kutylowski)는 “한국어 출시는 딥엘의 우선 과제였다”며 “아시아에서 자사 기술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특히 한국어는 많은 사용자가 기다렸던 언어"라고 전했다. 또한 “당사 연구 및 기술팀은 수준 높은 한국어 번역 서비스를 위해 이번 출시에 심혈을 기울였으며, 첨단기술이 견인하는 혁신적인 국가 한국에서 딥엘의 제품과 기술로 일상적인 커뮤니케이션 욕구 충족은 물론 새로운 시장 기회도 창출할 수 있을 것으로 본다"고 밝혔다.   


딥엘은 2017년 자체 뉴럴 네트워크 첨단기술을 기반으로 한 딥엘 번역기를 소개하고 AI 번역 품질의 새로운 기준을 세웠다. 딥엘의 수학 및 기술팀은 뉴럴 네크워크가 AI 업계에서 전례 없는 정확도로 언어의 미세한 뉘앙스 차이까지 파악할 수 있도록 훈련시켜왔다. 

 

AI 기술에서 선두를 유지하기 위해 연구개발(R&D)에 지속적으로 투자한 결과, 계속해서 제품군을 확장하고 AI 커뮤니케이션에 더욱 집중할 수 있었다. 

 

딥엘은 "가장 최근에는 AI 작문 도우미인 DeepL Write를 출시했으며, 해당 툴은 영어 및 독일어의 문법, 표현, 어조, 문체 및 단어 선택을 교정해준다."고 밝혔다. 


딥엘은 전 세계 수백만 명이 사용하고 있는 번역기로, 직장 동료와 보다 효율적인 소통, 사업의 새로운 시장 진출, 해외여행 간소화, 해외에 있는 가족 및 친구와 더욱 원활한 대화를 돕고 있다. 딥엘은  DeepL.com을 비롯해 데스크톱 및 모바일 앱, 크롬(Chrome) 및 엣지(Edge) 브라우저 확장 프로그램, 그리고 API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사용할 수 있다.  


DeepL은 AI를 통해 언어 장벽을 허무는 것을 목표로 하는 독일 AI 기업이다. DeepL 번역기는 2017년부터 블라인드 테스트 결과로 세계 최고의 번역 품질을 입증했다. 또한 기업, 기관 및 번역가를 위한 전문 제품을 제공한다. DeepL 기계번역 서비스는 뉴럴 네트워크의 수학 및 방법론에 대한 자체 개선을 통해 탁월한 품질을 자랑한다. CEO 야로스와프 쿠틸로브스키(Jaroslaw Kutylowski)가 창업했으며 IVP, Benchmark, btov 등 세계적인 투자자의 지원을 받고 있다.

 

<기사제보 및 사회적 공헌활동 홍보기사 문의: 010-3546-9865, flower_im@naver.com>

 

 

 

http://www.youtongmart.com

 

1.jpg

세상을 변화시키는 플랫폼 놀지(https://lollage.co.kr)

플랫폼 개발 문의(이용범 공학박사 010-7569-7338)

, ,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