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상품정보 > 건강/의료/미용
건강/의료/미용

하늘안과의원, "답답했던 노안, 백내장 시야 근거리, 중거리, 원거리" 최신 인공수정체로 한번에 해결

사회부 0 4512

e_gecUd018svc1vn0q7xrl8d7d_tg3zvl.jpg

 

7차원 안구추적장치와 1050Hz 빠른 레이저 속도, 0.54mm

작은 우리 눈의 각막곡률을 사실과 가깝게 구현한 레이저 조사방식

 

(전국= KTN) 김도형 기자= 서울 논현동에 위치한 하늘안과의원은 대학병원 출신의 수준높은 의료진과 첨단 검사.수술장비가 만나 최고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하늘안과 관계자에 따르면 "우리나라에서 권위있는 하늘안과의원에서 시술하는 백내장 수술은 치료목적으로 진행되어 실손의료보험적용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밝혔다.

 

실손 의료보험 가입 기간이 2009년 7월 31일 이전 손해보험사 가입자는 실비 100%, 생명 보험사 가입자는 실비 80%를 지원 받으며 가입 기간 별 지원 내용은 아래와 같다.

 

5.jpg

 

2016년 1월 이후 가입자는 개인 약관에 따르 지원된다.

 

한편, 하늘안과의원에서 노안과 백내장 수술에 사용되는 세계 최고 수준의 최신 인공수정체 렌즈의 특징은 다음과 같다.

 

1.jpg

 
레이원 트리포칼 렌즈는 70여 년의 역사를 가지는 세계 최초의 인공수정체 제조사 레어너에서 끊임없는 연구개발을 통해 출시한 최신의 인공수정체이다.

 

삼중초점으로 백내장뿐만 아니라 노안까지 동시에 해결한다. 가장 작은 절개창으로 수술 후 생기는 난시를 최소화하였고, 레이원 트리포칼만의 특수한 렌즈 표면 디자인으로 근거리, 중간거리, 원거리 모든 거리를 편안하게 볼 수 있으며 수술 후 나타날 수 있는 빛 번짐이나 눈부심 현상을 최소화하였다.

 

2.jpg

 

펜옵틱스 렌즈는 미국 알콘사가 개발한 다초점 렌즈로 생체친화적인 Hydrophobic 재질로 구성되어 있으며 선명한 시야와 정교한 처리를 통해 망막까지 가장 많은 빛을 보낼 수 있어 기존 렌즈의 단점이었던 야간빛번짐과 근거리 시력저하 현상을 보완한 4중 초점렌즈이다.

 

3.jpg

 
시너지 렌즈는 130여년 역사의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인 존슨앤존슨 기업에서 2021년에 출시한 인공수정체로 연속초점과 다초점 기술의 장점만을 결합하여 가까운 거리부터 먼 거리까지 선명한 시력을 자랑한다.

눈부심의 원인이었던 빛의 보라색 파장을 필터링 해주며, 야간에도 높은 대비감도를 자랑하여 우수한 시력을 자랑한다. 모든거리를 선명하게 볼 수 있어 수술 후에도 안경이나 돋보기가 필요하지 않아 보다 개선된 일상생활이 가능하다.

 

f_0ecUd018svckpq96m0ho3n2_tg3zvl.jpg

 

 

 

f_1ecUd018svcez71fg1nqgf3_tg3zvl.jpg

 

e_jecUd018svc1rfttsn0fktq6_tg3zvl.jpg

 

f_0ecUd018svc3ydcfga2rvoe_tg3zvl.jpg

 

<저작권자(c)한국유통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및 사회적 공헌활동 홍보기사 문의: 010-3546-9865, flower_im@naver.com

 

http://www.youtongmart.com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네이버밴드에 공유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