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상품정보 > 건강/의료/미용
건강/의료/미용

피부 트러블 해결사, ‘디어메이 그린라인 미라클 마일드 토너/세럼’

사회부 0 3459

d_1f6Ud018svca9260ooogj5u_tg3zvl.jpg

사진제공 디어메이

 

피부가 쉽게 붉어지는 분, 트러블에 약한 민감 피부 소유자를 위한 순한 기초화장품 ‘디어메이 그린라인 미라클 마일드 토너/세럼’

(전국= KTN) 김도형 기자= ‘5월의 싱그러움을 연구하는’ 코스메틱 브랜드 ‘디어메이’가 순한 기초화장품 라인인 ‘그린라인 미라클 마일드 토너&세럼’을 출시해 고객들에게 행복한 만족감을 선사하고 있다.


그 누구도 세월을 피해갈 수는 없다. 피부를 가꾸는 사람과 그렇지 않은 사람은 10년만 지나도 피부나이에 큰 차이가 나게 된다. 그러나 아무리 가꾸고 싶은 사람도 피부가 너무 민감하면 관리를 하지 못하고, 또 관리를 하지 못하니까 건강하지 못해서 더 민감해지는 악순환이 발생한다.

디어메이는 이러한 악순환을 끊고 건강한 피부사이클로 돌아 올 수 있도록 완전 무자극의 미라클 마일드 토너&세럼을 개발했다.

이 신제품들은 피부진정 성분의 대명사로 가장 유명한 성분들 중 식물성인 쑥, 티트리, 녹차, 센텔라 등을 주요 성분으로 활용했다.

 

산뜻하고 가벼운 제형인 ‘그린라인 미라클 마이들 토너’는 PH5.5~6의 약산성 제품으로 각질 케어나 수분충전, 집중케어까지 활용할 수 있다. 휴먼피부임상시센터에서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성 피부에도 사용 가능하다.

 

d_1f6Ud018svcng7q30o8ev97_tg3zvl.jpg

 

‘그린라인 미라클 마일드 세럼’은 고농축 워터젤 타입으로 주름개선과 미백에 대한 이중 기능성 화장품이며 메이크업을 하기 전 사용하면 피부에 충분한 수분을 공급하여 화장이 밀리거나 들뜨는 현상을 방지해준다. 피부진정에 도움을 주는 성분을 사용해 트러블이 생기는 피부나 수분부족형 지성 피부도 선택할 수 있는 제품이다.

 

디어메이 관계자는 “마스크 트러블 등 피부 건강을 저해하는 요소가 늘어나면서 세계적으로 기초화장품에 대한 관심이 증가한 상태다. 불필요한 성분을 배제한 저자극 기초화장품 ‘쑥티녹센 토너&세럼’이 피부 관리에 도움이 되기 바란다. 이후 출시될 립틴트, 파우더팩트, 선크림 등과 함께 사용하면 보다 효과적일 것”이라고 전했다.

 

d_1f6Ud018svctncdwqgylpkk_tg3zvl.jpg

 

<저작권자(c)한국유통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및 사회적 공헌활동 홍보기사 문의: 010-3546-9865, flower_im@naver.com

 

http://www.youtongmart.com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네이버밴드에 공유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