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상품정보 > 식음료품
식음료품

(주)엠바이오 청정해역 모잠비크 꽃게와 비트로 담은 밥도둑 간장게장 영양만점!

사회부 0 3134

2.jpg

(주)엠바이오 이정애 대표

 

남다른 밥도둑 간장게장 밥 한그릇 뚝딱!

청정해역에서 갓 잡아 올린 꽃게와 특제 간장소스로 제조

더욱 신선하고 맛있는 간장게장과 함께 온 가족의 즐거운 식사시간


(전구= KTN) 김도형 기자= 청정해역 모잠비크 꽃게로 속이 꽉찬 영양 가득한 비트로 담근 간장게장이 국내에 상륙했다.


비트로 담은 간장게장은 방사능 및 중금속이 오염되지 않은 청정 해역에서 잡은 꽃게로 최고의 제품만을 사용한다.

 

3.jpg


참다랑어와 꽃게 등 수산자원의 보고인 마다가스카르와 아프리카 모잠비크 사이에 위치한 처정해역 인도양에서 자란 꽃게를 경험해 보라.


영양만점 꽃게와 비트의 환상적인 조합으로 맛과 영양을 한꺼번에 느낄 수 있는 꽃게장이다.

 

8.jpg

 

비트는 북아프리카, 아시아 및 유럽의 해안선을 따라 자연스럽게 재배된 고대·선사시대의 식품으로 그 외의 다른 채소에서 결코 얻을 수 없는 건강에 이로운 독특하고 다양한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고 게다가, 맛있기까지하다.


비트를 먹어야만 하는 여섯가지 이유는 혈압을 낮춰주고 체력 증진과 염증 퇴치 그리고 항암 성분과 가치 있는 영양소 및 섬유질이 풍부하며 해독 보조 역할까지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주식회사 엠바이오(대표 이정애)는 청정해역에서 갓 잡아 올린 꽃게만을 엄선해 신선하고 속살이 꽉 찬 최상급 꽃게만을 사용해 더욱 맛있고 푸짐한 수제 간장게장에 비트라는 최고의 건강 채소를 곁들였다.

 

1.jpg

 


엠바이오는 청결한 제조 시설에서 엄격한 선별과 꼼꼼한 세척으로 까다로운 공정을 거친 제품만을 판매하고 있다.


주식회사 엠바이오는 바이오 식품 전문회사로 2021년 11월 설립하였다. 비트 간장게장은 청정해역인 아프리카 모잠비크에서 수입한 속이 꽉찬 꽃게를 미네랄 원료로 살균, 멸균 공정을 거쳐 가공하며해썹(HACCEP)을 인증한 주식회사 탑씨푸드에 의뢰해 제조가공 판매하고 있다.

 

6.jpg

 

11.jpg

 

12.jpg


엠바이오의 제품은 신선한 꽃게와 더불어 다양한 국내산 재료를 넣어 달인 특제 간장소스를 사용해 더욱 깊은 맛을 느낄 수 있으며, 또한 신선하고 속살이 꽉 찬 최상급 꽃게만을 사용해 더욱 맛있고 푸짐한 수제 비트로 담은 간장게장으로 타회사와 차별화 시켰다.


힌편, 간장게장 숙성 비법으로는 1~2일 냉장 해동 후 갓 담근 간장게장이 싱싱한 맛을 느낄 수 있고 3~4일 냉장 해동 후에는 게와 간장이 맛있게 숙성된 맛을 즐길 수 있다.

 

제품 문의는 유통사업부(010-8380-8338)로 하면된다.


 

4.jpg

 

5.jpg

 

7.jpg

 

9.jpg

 

10.jpg

 




 <저작권자(c)한국유통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및 사회적 공헌활동 홍보기사 문의: 010-3546-9865, flower_im@naver.com

 

http://www.youtongmart.com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