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 문화특화지역 조성사업, 시민문화활동가 인력양성 사업‘나도 강사’3기 문화강좌 수강생 모집

김도형 0 679

2-0703_시민문화활동가_인력양성_사업‘나도_강사’3기_문화강좌_수강.jpg

 

(전국= KTN) 김도형 기자= 안동시와 안동축제관광재단에서 문화특화지역 조성사업의 일환으로 시민문화강좌 수강생을 모집한다.
 

이번 문화강좌는 시민 문화활동가 양성 지원 사업‘나도 강사’로 선정된 시민강사 10인이 안동시민을 대상으로 강의를 진행한다.

시민 문화활동가 양성 지원 사업 ‘나도 강사’는 문화 관련 분야의 활동을 하고 있거나, 활동을 희망하는 지역의 준전문가, 관련학과 전공자 및 관심자로 스스로 강의를 구성·기획하여 일반시민들에게 자신의 재능이나 취미를 공유하는 사업이다.

  이번 ‘나도 강사 3기’로 선정된 시민 강사의 프로그램은 ▶인형극 ▶타로카드로 시작하는 스토리텔링 ▶공감소통 놀이교실 ▶사진 강좌 ▶오카리나 수업 ▶소이 캔들과 생활 속 향기 소품 ▶4차 산업혁명이 가져온 문화기술 ▶마술사 테드의 매직 레시피 ▶회화를 통한 힐링 프로그램 ▶공연 분장 배우기 강좌별 최대 4회차 진행된다. 총 10강좌로 문화·예술 분야 다양한 강좌를 즐길 수 있다.

 ‘나도 강사’시민문화강좌는 수강료는 무료이며 안동축제관광재단 동편 문지방(문화지식공유방)에서 진행된다.

  강의 일정은 강좌별 상이 하므로 안동문화도시플랫폼 홈페이지(www.andongculture.com)에서 확인 가능하며, 강좌 신청도 안동문화도시플랫폼 홈페이지 시민참여지원 사업에서 온라인 접수로 진행된다.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20명 이하의 소수의 수강생으로 모집 진행하며, 매회 강의실 소독 진행, 입장 전 발열 체크와 자가 문진표 작성 등을 통해 안전관리에 힘쓰고 있다. 강의실 입장 시 마스크 착용과 손 소독, 생활 속 거리두기 등 방역수칙을 엄격하게 준수하여 진행할 예정이다.

  안동축제관광재단 관계자는 “강의 진행부터 수강까지 시민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차별화된 문화 인력 양성 사업으로 시민들이 주체가 되는 생활문화로 자리 잡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이번 문화강좌를 통해 시민들이 코로나19로 지친 마음을 위로받고, 문화적 갈증을 해소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관련 문의는 안동축제관광재단 문화도시TF팀 054)840-3453으로 하면 된다.

 

1.jpg

 

 

<저작권자(c)한국유통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및 사회적 공헌활동 홍보기사 문의: 010-3546-9865, flower_im@naver.com

 

http://www.youtongmart.com

 

 

3.jpg

 

1.jpg

 

2.jpg

 

 

1.jpg

제품광고: 코로나19 극복 면역력 강화 새싹보리 튼튼건강환(기업체 사은품 대량 주문 문의 01035469865)

 

 

,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