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혁신도시, 율곡동바르게살기위원회 정기회의 개최

김천본부장 0 32

율곡동바르게살기위원회_정기회의_개최-율곡동(사진1)_(1).jpg

 

헌혈과 헌혈증서 모으기 운동 논의

 

(김천= KTN) 윤주아 기자= 율곡동 바르게살기위원회(회장 박세희)는 사회적 거리두기에서 생활방역체제로 전환되면서 지난 28일 주민센터 2층 회의실에서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는 박세희 회장, 이우문 율곡동장을 비롯해 회원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난 바르게살기운동 김천시협의회 읍면동 위원장 회의에서 논의된 바르게살기중앙협의회와 대한적십자사의 업무협약에 따른 헌혈과 헌혈증서 모으기 운동과 향후 위원회의 운영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율곡동바르게살기위원회_정기회의_개최-율곡동(사진2)_(1).jpg

 

 박세희 바르게살기 위원장은 “코로나19로 아직 힘든 상황이지만, 방역수칙을 준수하고 함께 노력하면 반드시 이겨낼 수 있다고 생각한다. 오늘 회의는 앞으로 사업추진을 위해 열게 되었고, 율곡동 발전을 위해 우리 바르게살기가 바른 역할을 해달라”고 말했다.

 

 이우문 율곡동장은 “코로나19로 한창 힘든 시기에 박세희 회장님의 관심과 격려, 마스크 봉사활동에 고마움을 전하고, 바르기살기와 맥을 같이하는‘Happy together 김천’ 운동과 ‘김천愛주소갖기’ 운동에 적극 동참해 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율곡동주민센터에서는 젊은층이 많아 공동체문화가 낯선 율곡동에 더불어 사는 ‘Happy together 김천’을 만들기 위해 바르게살기위원회를 지난해 10월에 출범시켰다. 위원회는 정기적인 월례회를 개최하여 바르게살기 운동을  전개하고 있다.

 

  

<저작권자(c)한국유통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및 사회적 공헌활동 홍보기사 문의: 010-3546-9865, flower_im@naver.com

 

http://www.youtongmart.com

 

 

3.jpg

 

1.jpg

 

2.jpg

 

 

1.jpg

제품광고: 코로나19 극복 면역력 강화 새싹보리 튼튼건강환(문의 01035469865)

 

 

 

20200529194044_qcyzwnaq.jpg

광고: 코로나19 시대의 대안! SNS마케팅, 스마트스토어로 재택근무와 고소득을 한방에 해결!

 

 

율곡동

동 장

이우문

팀 장

백선주

주무관

김헌수

054-421-2456

사 진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