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혁신도시 율곡동 한국자유총연맹 정기회의 개최

김천본부장 0 77

 

율곡동_한국자유총연맹_정기회의_개최-율곡동(사진1).jpg

 

율곡동_한국자유총연맹_정기회의_개최-율곡동(사진2).jpg

 

코로나19로 인한 스트레스 웃음으로 극복하는 시간 함께 가져

 

(김천= KTN) 윤주아 기자= 율곡동 한국자유총연맹(회장 노봉천, 김정숙)은 지난 27일 주민센터 2층 회의실에서 출범 이후 첫 번째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는 노봉천 율곡동분회장, 여상규 김천시지회장, 이우문 율곡동장을 비롯해 회원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난 3, 4월 진행한 코로나19 취약계층 지원 사업에 대한 결산과 앞으로 진행할 활동에 대해 논의했다.

 

 또한 회의 진행 후 임성일 웃음 치료 강사를 초빙하여‘웃음으로 변화된 행복한 우리 인생’이라는 주제로 강의를 진행해 코로나19 장기화로 심신이 지친 회원들을 위해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활력을 증진시키는 시간을 함께 가졌다.

 

20200529184501_pklcqoxi.jpg

광고: 코로나19 시대의 대안! SNS마케팅, 스마트스토어로 재택근무와 고소득을 한방에 해결!

 

 노봉천 한국자유총연맹 율곡동분회장은 “코로나19의 확산으로 출범 이후 오랫동안 회의를 개최하지 못해 서운한 회원들의 마음을 달래려 직접 웃음치료 강사를 초빙했다. 모두 힐링되는 시간이 됐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우리 단체가 율곡동을 위해 더욱 활발한 활동을 할 수 있도록 함께 고민해보자”고 말했다.

 

 여상규 한국자유총연맹 김천시지회장은 “율곡동 한국자유총연맹이 신생 단체이지만 김천과 한국자유총연맹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어 자랑스럽고 앞으로도 많은 기대가 된다. 시지회에서도 율곡동분회를 위해 힘 닫는 대로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율곡동_한국자유총연맹_정기회의_개최-율곡동(사진3).jpg

 

 

 이우문 율곡동장은 “정기회의 개최도 전에 다양한 코로나19 지원 사업으로 동 발전에 기여한 한국자유총연맹 율곡동분회원들께 감사드리며 동에서도 한국자유총연맹 활동에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하며 덧붙여 우리시 중점 추진과제인 ‘Happy together 김천’운동과 ‘김천愛주소갖기’운동에 적극 동참해 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한국자유총연맹 율곡동분회는 지난 1월 창단식을 가진후, 코로나19 확산에 따라 휴대용 비누 기탁, 취약계층을 위한 도시락 배달 사업 등 봉사활동을 추진했으며 향후에도 다양한 활동을 계획하고 있다.

 

20200217183702_pvsclcfk.jpg

세상의 밝은 소식을 전달하는 윤주아 기자(김천혁신도시.김천시총괄본부장)

경상북도경제진흥원 소상공인연합회 홍보위원

제보: magic65970@gmail.com

 

 

<저작권자(c)한국유통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및 사회적 공헌활동 홍보기사 문의: 010-3546-9865, flower_im@naver.com

 

http://www.youtongmart.com

 

 

3.jpg

 

1.jpg

 

2.jpg

 

 

1.jpg

제품광고: 코로나19 극복 면역력 강화 새싹보리 튼튼건강환(문의 01035469865)

 

 

율곡동

동 장

이우문

팀 장

백선주

주무관

김혜정

054-421-2461

사 진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