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0회 국무총리배 생활체육 전국게이트볼대회

김도형 0 44

생활체육_전국_게이트볼대회_0004.jpg

선수 1,200여명이 의성종합운동장에서 경합한다


 (전국= KTN) 김도형 기자= 의성군(군수 김주수)은 21일부터 3일간 의성군종합운동장에서 어르신들의 건전한 여가선용과 우의‧친선을 다지는 ‘제20회 국무총리배 생활체육 전국 게이트볼대회’가  열린다고 밝혔다.

 

  (사)대한게이트볼협회가 주최하고 경북게이트볼협회, 의성군게이트볼협회가 주관하는 해당 대회에는 17개 시‧도에서 128개팀 1,200여명의 선수가 참가하는 가운데 16개 코트에서 128개팀 A, B파트로 나눠 예선리그전을 벌인다. 또한 그 결과에 따라 파트별 1‧2‧3‧4위 팀이 결승리그전에 진출해 승점, 득실 점차, 대결 결과 순으로 코트별 우승팀을 결정하게 된다.

 

 더불어 이번 대회는 참가자들이 2박 3일간 의성에 머물면서 치러지는 경기로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게이트볼은 무리한 힘을 들이지 않고도 건전한 여가생활을 보낼 수 있어 노인들에게 가장 적합한 운동이라 할 수 있다. 때문에 평균 수명이 늘어남에 따라 관심이 높아지는 생활체육 종목 중 하나이며, 대회기간 내 대한체육회에서 계약된 Spotv에서 경기를 촬영‧방영할 예정이다.

 

  의성군은 이번 전국대회 개최를 통해 생활체육 육성과 게이트볼 저변확대에 크게 기여하여 전국 규모의 게이트볼 메카로 발돋움 할 것으로 보인다.

 

  또한 군은 대회의 성공적 개최와 지역발전을 위해 경기장 시설 점검에 만전을 기하고 응급 의료진운영, 식수 제공 등 행정적 지원에도 최선을 다하며 대회의 만족도를 높이기로 했다.

 

   김주수 의성군수는“제20회 국무총리배 생활체육 전국게이트볼대회에 참가한 선수들을 진심으로 환영하며, 게임을 통해 스트레스를 풀고 동호인 간 친목‧화합으로 게이트볼이 한층 더 발전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생활체육_전국_게이트볼대회_0078.jpg

 

생활체육_전국_게이트볼대회_0040.jpg

 

<저작권자(c)한국유통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및 사회적 공헌활동 홍보기사 문의: 010-3546-9865, flower_im@naver.com

 

http://www.youtongmart.com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Comments